최성민
최성민


개그맨 최성민이 절친 박나래 저격수로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비디오스타’ <절친특집>에 문세윤, 최성민, 이채영, EXID 혜린이 함께 할 예정이다.

tvN ‘코미디빅리그’ 최다우승자 개그맨 최성민이 배우 박신혜에게 제대로 굴욕당한 사연을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냈다. 최성민은 새 소속사와 계약을 맺은 후 FT아일랜드 최민환의 결혼식에서 소속사 대표를 처음 만났다고 밝혔는데, 성민을 잘 몰랐던 소속사 대표는 우연히 만난 박신혜에게 최성민의 이름을 엉터리로 소개했다고. 졸지에 이름을 잃은 최성민의 ‘웃픈’ 에피소드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C 박나래와 코미디 동지로서 오랜 인연을 이어온 최성민. 사실 최성민은 박나래가 데뷔하기 전부터 그녀를 눈여겨보고 있었다고. 과거 최성민은 대학교 행사에 참여, 그곳에서 장기자랑 하는 나래의 끼를 알아보고 라디오 DJ 자리를 제안했다는데.... 당시 최성민의 스카우트 제의에 야망 넘쳤던 박나래의 대답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또한 최성민은 MC 박나래와 얽힌 파격적인 에피소드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비디오스타’ 녹화 중 “코미디빅리그 회식에서 나래 때문에 단단히 열이 받은 적이 있었다”고 폭로, 박나래를 당황케 했다. 이에 박나래는 해명을 자처하며 상황을 뒤집어보려 했으나 그 자리에 함께 있었던 문세윤의 증언까지 더해져 속수무책으로 당했다는 후문이다.

최성민이 전한 굴욕 일화와 박나래 회식 사건의 전말은 1월 22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