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에듀패밀리, 학원·학부모 “출결 수납관리 만족도 높아”

에듀패밀리, 학원·학부모 “출결 수납관리 만족도 높아”

입력 2019-01-18 11:40
업데이트 2019-01-18 11: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아바드㈜ 제공
아바드㈜ 제공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개발 전문기업 아바드㈜(실장 박종근)가 출시한 스마트폰 기반의 학원솔루션 ‘에듀패밀리(EDU Family)’가 교육관계자 및 학부모들의 호평 속에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에듀패밀리는 원생들이 교육기관에 제대로 출결 했는지 여부를 학부모에게 전송하는 학원출결관리프로그램이다.

교육기관에 설치된 태블릿에 학생별로 부여된 원생번호를 입력할 경우, 학부모의 앱을 통해 자동으로 출결여부가 전송된다. 하원할 경우 역시 정보가 전송돼, 학부모의 안심도를 높였다.

에듀패밀리가 더욱 주목받는 이유는 관리자앱과 부모앱, 학원생앱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교사와 학부모, 학생과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관리자앱을 사용하는 교사는 학부모에게 실시간으로 가정통신문을 전송하고 열람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및 동영상 등 학원자료와 글을 등록할 수 있고 알림기능을 활용해 수납 및 자동 미납안내까지 가능하다.

학부모는 부모앱을 통해 자녀 출결현황 및 학원이 보낸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한다. 실시간 상담, 커뮤니티를 통해 학원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학생 역시 출결관리를 포함해 교사, 학부모, 친구와 대화 및 댓글 등으로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다.

박종근 실장은 “에듀패밀리는 전국 각지의 학원이 선택하여 10만명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합리적이고 검증된 태블릿 출결관리 프로그램”이라며 “초기 설치비용 외에 추가비용이 없어 학원 및 학교, 유아원, 교습소 등 교육기관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에듀패밀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