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카밀라 한초임이 ‘서울가요대상’에서 입은 의상이 논란인 가운데 모델 한혜진의 드레스도 재조명 받고 있다.

한초임은 15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한초임은 강추위에도 맨살을 거의 드러낸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시스루 드레스 안에 속옷을 연상케 하는 보디수트를 입고 하체를 그대로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일부 네티즌들은 “추운 날씨에 과도했다”, “보기 민망했다”, “노출로 화제 끌려고 하는 게 보기 좋지 않다”고 지적했다.

이러한 가운데 한혜진이 지난해 MBC ‘2018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입은 시스루 드레스가 비교의 대상이 됐다.

한혜진은 지난해 12월 29일 ‘2018 방송연예대상’에서 파격적인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한혜진의 드레스 또한 하체가 훤히 드러나는 디자인이었지만, 허벅지 윗부분이 가려져 있어 비키니라인은 드러나지 않았다. 당시 한혜진의 드레스 자태는 호평 일색이었다.

한편 한초임은 국민대학교 무용과에서 발레를 전공해 안무가로 활동해 왔다. 지난 2013년 Mnet ‘댄싱9’에 출연해 대중에 얼굴을 처음 알린 데 이어 지난해에는 Mnet ‘러브캐처’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1인 기획사를 설립해 3인조 걸그룹 카밀라 대표이자 리더, 프로듀서로 활동 중이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