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중국 최대 오픈 마켓 타오바오 TOP15, 왕홍 취향저격 아이템 ‘핑크 아우라 쿠션’

중국 최대 오픈 마켓 타오바오 TOP15, 왕홍 취향저격 아이템 ‘핑크 아우라 쿠션’

입력 2019-01-09 15:02
업데이트 2019-01-09 15: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엠에스코(대표 서문성)가 운영하는 토탈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 핑크 아우라 쿠션이 타오바오 TOP15 순위안에 손꼽히는 왕홍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진행한 왕홍 Austin(오스틴) 타오바오몰 라이브 생방송에서 30초만에 2만개가 매진되며 DPC 쿠션의 무서운 상승세를 보여줬다. 특히 방송한 제품인 핑크 아우라 쿠션 레오파드 에디션에 대해 큰 반응을 일으켰다. 이에 타오바오 TOP15 왕홍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방송 제안이 끊임없이 들어오는 이례적인 현상이 발생했다. 보통은 브랜드사에서 왕홍에게 제품을 제안하기 마련이다.

타오바오는 알리바바 그룹이 운영하는 중국 최대의 온라인 오픈마켓으로 온라인 쇼핑 플랫폼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자리를 달리며 중국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좌지우지하고 있다.

타오바오몰 내 왕홍 순위에서 핑크 아우라 쿠션 및 DPC 제품을 현재 판매중인 왕홍은 총 5명으로 rika, kevin, chonny, uni, 아이유 등이 있다. 모두 top 15위안에 드는 왕홍으로 라이브 방송 시 폭발적인 반응과 구매력을 기반으로 활동 중이다. 깐깐하고 트렌디 한 왕홍에게 눈길을 끈 제품은 바로 DPC 핑크 아우라 쿠션 SA 레오파드 에디션으로 핑크 쿠션의 4번째 시리즈 제품이다.

이번 쿠션은 기존 핑크 쿠션 시리즈의 단조로운 컬러 대신 트렌디한 레오파드 패턴을 쿠션에 녹여 다른 쿠션과는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핑크와 베이지 회오리에서 컨실 회오리가 추가돼 커버력을 더욱 강화한 트리플 회오리로 출시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건조하고 추운 F/W 시즌에 맞춰 꿀 성분(로즈마리 꿀, 비폴렌)을 함유해 더욱 촉촉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특히 100% 프랑스산 콜라겐과 더불어 특허 받은 줄기세포 성분 포함한 항산화 성분 4종이 함유돼 더 탄력있고 볼륨 넘치는 얼굴을 선사한다. 메이크업과 더불어서 안티에이징 성분이 함유돼 스킨케어까지 챙길 수 있다.

DPC 중국사업팀 관계자 이준혁 대리는 “최근 방송한 오스틴 방송에서 보여준 놀라운 판매개수와 시간으로 인해 왕홍들이 직접적으로 문의가 계속 들어오고 있지만, 물량이 현재 부족한 상황이라 빠르게 물량 확보한 뒤 중국 여성들에게 제품을 소개하도록 하겠다” 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