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배현진 ‘홍카콜라’ 제작자 변신…홍준표 “신문보다 낫다” 자평

배현진 ‘홍카콜라’ 제작자 변신…홍준표 “신문보다 낫다” 자평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8-12-28 15:36
업데이트 2018-12-28 15:3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프리덤코리아 포럼 창립식 참석한 홍준표-배현진
프리덤코리아 포럼 창립식 참석한 홍준표-배현진 홍준표 자유한국당 전 대표와 배현진 비대위 대변인이 26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보수 진영 싱크탱크인 ‘프리덤코리아’포럼 창립식에 참석하고 있다.2018.12.26
뉴스1
배현진 자유한국당 서울 송파을 당협위원장이 비상대책위원회 대변인에서 물러나 홍준표 전 한국당 대표의 유튜브 채널 ‘TV홍카콜라’의 총괄 제작자를 맡는다.

배현진 위원장은 2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겨울 방송제작자로 도전하게 됐다. TV홍카콜라가 첫 작품”이라고 밝혔다.

그는 “TV홍카콜라뿐만 아니라 능력을 갖췄으나 무대로 등장하기 힘겨워하는 청년 정치인들에게 그루터기가 될 수 있는 제작자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면서 “송파을 당협위원장으로서도 발로 뛰며 최선을 다하겠다. 언제나 현장에서 승부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배 위원장은 한국당 비상대책위원회에 새로운 원내지도부가 들어선 직후인 지난 27일 비대위 대변인직에 사의를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배 위원장은 홍 전 대표의 권유로 한국당에 입당한 지 일주일만에 서울 송파을 당협위원장에 임명됐다. 지난 6월 6·13 지방선거에서 송파을 국회의원 재선거에 출마한 후 낙선했다. 홍 전 대표가 지난 7월1일 미국으로 출국했을 당시 배웅을 나갔고, 9월15일 한국으로 귀국할 때도 마중을 나가는 등 ‘홍준표 키즈’ 행보를 걸어왔다.

배 위원장이 제작자로 활동하게 될 ‘TV홍카콜라’는 지난 18일 첫 방송을 시작한 지 10일 만에 구독자 수가 14만여명을 넘어섰다. 홍준표 전 대표는 지난 26일 ‘프리덤코리아’ 포럼을 발족식에서 “하루 조회수가 40만을 돌파하고 있어 일간지 신문보다 낫다. 기성 언론이 하지 못하는 말을 속 시원하게 하면서 언론 대행 역할을 하고 있으니 국민들이 스트레스 해소 창구로 몰려드는 것”이라고 평가했다.

김유민 기자 planet@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