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한강신도시 스위트엠 아크라시티’, 분양 성공 열기에 이른 3차 분양 기대감 고조

‘한강신도시 스위트엠 아크라시티’, 분양 성공 열기에 이른 3차 분양 기대감 고조

입력 2018-12-27 15:05
업데이트 2018-12-27 15:0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한강신도시 스위트엠 아크라시티’이 이달 3차 분양을 오픈해 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계약이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전했다. 올해 지난 4월을 시작으로 1차는 물론 2차 분까지 분양 초기에 빠른 성공을 이뤄냈다. 입지, 교통, 배후수요 등 오피스텔 투자 시 갖춰야 하는 필수 요소들과 더불어 우수한 상품성을 갖추면서 분양 성공을 이끌어내 이 오피스텔의 투자 가치가 검증됐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3차 분양에서는 기존 1,2차의 설계에 한층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 단지가 자리하고 있는 지역 특성상 주로 직장인 및 젊은 상권이 형성되고 있는 만큼 ‘가격 대비 성능’을 중시하는 가성비 소비 트렌드에 맞춰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되는 고품격 상품력이 특징이다.

인근 공인중개사에 따르면 “일찍이 정보를 접한 2차 때 낙첨된 고객 상당수가 오픈 전인데도 3차에 대한 구매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한강신도시 스위트엠 아크라시티는 김포시 아파트 가격 상승세에 탄력을 받으며, 입지, 상품, 가격 등 다방면의 장점으로 1,2차 분양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다. 검증된 성공 분양에 따른 연이은 3차 분양은 자연스럽게 수요가 몰리며 강화된 상품성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은 분위기”라고 말했다.

먼저 전국 어느 오피스텔에 견주어도 보기 힘든 의류건조기, 드레스룸, 입식 파우더, 호텔식 세면대를 설치해 최고급 내부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차별화를 뒀다.

오피스텔의 약점인 수납공간을 좀 더 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고품격 풀퍼니시드 시스템은 기본으로 빌트인 냉장고, 전기쿡탑, 붙박이장 등도 제공한다.

이 외에 한강신도시 스위트엠 아크라시티의 분양 성공의 핵심 요소인 뛰어난 입지, 교통 환경도 돋보인다. 사업지 인근으로 내년 중순에 개통 예정인 구래역∙양촌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M버스 등이 지나는 구래역 복합환승센터도 가까워 대중교통 이용이 매우 편리하다. 이에 더해 제2외곽순환도로가 인접해 있어 김포골드밸리와 더불어 인천 검단산업단지 지역 일대까지 광역적인 유동인구 확보가 가능하다.

풍부한 임대수요를 등지고 있어 투자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대규모 주거복합타운을 비롯해 국내를 대표하는 산업단지 ‘김포골드밸리’와 ‘인천검단산업단지’가 인접해 있다. 이러한 입지적 특성으로 상주 근로자 수만 약 8만여 명에 달하는 임대수요를 기대해볼 수 있다.

이러한 분양 성공에 미치는 요소들이 많아 단지 내 상업시설 또한 임대 투자로 투자자들의관심이 높다. 단지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위치하고, 단지 바로 맞은편으로 구래중심상업지구 중심가와 연결돼 주변 이용객들이 몰리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높은 집객력이 예상된다. 또한, 인근 스파 부지, 지식산업센터의 대규모 입주, 오피스텔 주거 단지로서 약 3~4천호실의 배후 수요 등 광역적인 유동 인구가 확보돼 투자 가치가 높기 때문이다.

한편, 한강신도시 스위트엠 아크라시티 3차는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로 총 251실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세부적으로는 A,AT타입 189실, AD,ADT타입 18실, B,BT타입 36실, C타입 8실로 구성된다.

시공사는 오피스텔, 주상복합 및 아파트 등 다양한 건설 경험이 있는 대양종합건설이 시공을 해 수준 높은 시공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시행을 맡은 대한토지신탁은 17만 회원과 9조 8천억 원(2016년 12월 31일 기준)의 자산을 보유한 군인공제회가 전액 출자한 곳으로 어느 신탁사보다 안정성, 공공성, 공신력이 높아 보다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모델하우스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에 위치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