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쇼’에서 김나영이 남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것에 대한 이야기가 공개됐다.

지난 17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는 패널들이 방송인 김나영의 남편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나영은 지난 2015년 제주도에서 스몰웨딩을 한 것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대해 한 기자는 “당시 친구 10명 정도만 초대해서 했던 스몰웨딩이었다. 당시 남편에 대한 정보가 알려진 것이 거의 없었다. 당시 소속사에서는 ‘연예인이 아닌 남편을 배려해서 인적사항을 공개하지 않으니 양해 바란다’고 발표했다”고 말했다.

안진용 기자는 “결혼식 기사를 제가 썼다. 제보를 (결혼식) 바로 직전에 받았다”고 말하며 “당시 남편 신상이 전혀 포착이 안 됐다”고 말했다.

최정아 기자 또한 “결혼식 이후 저도 제보를 받았다”고 말하며 “제보에 따르면, 김나영이 스몰 웨딩을 할 수 밖에 없었을 것이라는 내용이었다. 마치 김나영 남편이 불법적인 일을 해서 신상정보를 공개할 수 없었을 것이라는 내용이었다. 이것에 대한 증거가 충분하지 않아서 기사화하지 않았던 일이 있었다”고 말했다.

최정아 기자는 이어 김나영과 남편의 첫 만남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당시 김나영 남편이 김나영이 다니는 미용실 근처에 있었다. 그 때 자신을 보고 활짝 웃는 김나영에게 반했고, 수소문 끝에 연락처를 알아내 만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고 덧붙였다.

현재 김나영의 남편에 대해 알려진 정보로는 김나영보다 10살 많은 71년생이고, 금융권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는 것이다.

앞서 지난달 23일 김나영의 남편이자 S컴퍼티 대표 A씨는 금융감독위원회 허가를 받지 않은 사설 선물옵션 업체를 차린 후 약 200억원 대의 부당이득을 챙긴 것으로 전해졌다. 하남경찰서에 따르면 13일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도박개장 혐의로 업체 대표 A씨 등 3명이 구속됐으며, B씨 등 10명은 불구속 입건, 검찰에 기소의견으로 송치됐다.

이에 대해 김나영은 “남편이 하는 일이 이런 나쁜 일과 연루되었을 것이라고는 상상하지 못했다”며 “남편은 본인의 잘못에 대해 제대로 죗값을 치를 것이다. 저 역시 이번 일을 계기로 제 자신을 뒤돌아보고, 제가 할 수 있는 한 좋은 일로 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사과문을 밝혔다.

사진=채널A ‘풍문쇼’ 방송 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