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충북 음성군, ‘흥미진진한 팩토리 투어 온라인 사진 공모전’ 성황리 마무리

충북 음성군, ‘흥미진진한 팩토리 투어 온라인 사진 공모전’ 성황리 마무리

입력 2018-12-17 10:41
업데이트 2018-12-17 10:4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사진=‘흥미진진한 팩토리 투어 온라인 사진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작
사진=‘흥미진진한 팩토리 투어 온라인 사진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작
충북 음성군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흥미진진한 팩토리 투어 온라인 사진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지난 11월 12일부터 12월 10일까지 열린 이번 공모전은 산업단지 내 다양한 기업체와 연계한 국내 최초 관광모델인 산업관광을 활성화하고자 기획됐다.

음성군 산업관광의 대표 프로그램인 ‘흥미진진한 팩토리 투어’는 의약품, 수제맥주, 화장품 등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제품의 생산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팩토리 투어와 품바재생예술체험촌, 감곡매괴성모순례지성당, 백야자연휴양림 등 음성군 주요 관광지를 연계한 음성군만의 독특한 여행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모전에는 짧은 기간과 미세먼지 등의 외부 악조건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음성군의 주요 관광지를 직접 찾아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참여한 사진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흥미진진한 팩토리투어)를 통해 검색 가능하다.

공모전 참여자 중 최우수상 1명과 우수상 2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을 수여하며, 장려상 7명에게는 흥미진진한 팩토리 투어 참가 기업체의 대표 상품으로 구성된 흥미진진한 팩토리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음성군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사진 공모전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음성군의 ‘흥미진진한 팩토리 투어’를 널리 알리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를 계기로 음성산업관광의 지속적인 발전에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면서 “공모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매우 감사드린다”며 향후 더욱 알찬 관광 프로그램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공모전 결과 발표는 17일 음성군청 공식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공지되며, 수상자에게도 개별 통보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