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MAMA 제공
2018 MAMA 제공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가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준 남녀 그룹으로 선정됐다.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는 1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열린 ‘2018 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즈’(2018 MAMA)에서 페이보릿 댄스 아티스트 남자 부문과 여자 부문을 수상했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아미(팬덤명) 여러분들 정말 감사하다. 이 자리를 빌려 매년 시상식마다 매 앨범마다 고생하시는 방탄소년단 댄스팀에게 감사드리고 싶다. 밤잠도 안 자가면서 안무 짜주시고 시안 짜주시는 분들에게 여러분들의 힘찬 박수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지민은 “춤선이 예쁘다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저희 춤을 많이 커버해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이 있기에 큰상을 받았다. 아미 여러분 사랑한다”고 밝혔다.

2018 MAMA 제공
2018 MAMA 제공
트와이스 다현은 “JYP 퍼포먼스 디렉팀 언니 오빠들, 뒤에서 항상 고생해주시는 스텝들, 매니저들께 항상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가 너무나 부족한데 큰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주신 사랑을 소중히 생각하는 겸손한 사람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사나는 일본어로 “앞으로도 많은 여러분들을 위해서 노래하고 춤추겠다”며 밝게 웃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MAMA’는 지난 10일 서울에서 연 첫 번째 시상식에 이어 이날 일본에서 화려한 축제를 이어갔다.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최고의 무대를 꾸몄다. 오는 14일 홍콩에서 ‘2018 MAMA’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