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변전소·환기구 안 된다”… GTX 부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한강서 윈드서핑·요트·카누 즐기세요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산불 예방 영농부산물 파쇄 사업, 일부 시군 늑장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광주공항 승객 “비행기 이착륙 때 창문 덮개 왜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이정인 의원, 제9회 서울사회복지大賞 수상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이정인 의원(더불어민주당, 송파5)은 7일 서울특별시청 후생동 4층 강당에서 열린 ‘제9회 서울사회복지대상(서울복지신문사장상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서울사회복지대상’은 서울복지신문이 주관하여 시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사람을 심사·선정, 그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이다.

이 의원은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으로서 그 동안 복지정책이 아동·청소년·여성·노인·장애인 등 복지수혜 대상자에게 제대로 전달되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으며, 특히 보육 및 여성일자리에 대한 양적·질적 향상과 장애인·요보호아동 정책 및 지원에 대한 개선방안을 제시하는 등 사회복지 전반에 대한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이번 서울사회복지대상에 선정됐다.

이 의원은 “이번 수상의 무게만큼, 앞으로도 우리사회의 약자들을 철저히 대변할 것이며, 시민들의 복지 욕구가 정책에 반영되어 체감할 수 있는 복지 실현으로 서울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