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인생사진 남길 수 있는 ‘핑크스튜디오’ 오는 오픈

입력 : ㅣ 수정 : 2018-12-07 17:14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서울랜드는 이달 8일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셀프스튜디오 ‘핑크 스튜디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서울랜드는 이달 8일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셀프스튜디오 ‘핑크 스튜디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서울랜드는 이달 8일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셀프스튜디오 ‘핑크 스튜디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울랜드 ‘핑크 스튜디오’는 인생사진을 남기기에 최적화된 장소로 기대감을 한껏 모으고 있다. 핑크빛으로 가득한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에는 다양한 10여 개의 테마 공간이 나누어져 있으며, 전문가 못지않은 조명과 다채로운 소품들이 준비되어 전문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것과 같은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다.

특히 ‘핑크 스튜디오’는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 스튜디오 곳곳에 설치된 특별하고 재미있는 문구는 가족, 연인들과 함께 서울랜드 ‘핑크 스튜디오’에 찾은 모든 이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내고 즐거운 추억이 될 것으로 보인다.
스튜디오 곳곳에 설치된 특별하고 재미있는 문구는 가족, 연인들과 함께 서울랜드 ‘핑크 스튜디오’에 찾은 모든 이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내고 즐거운 추억이 될 것으로 보인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스튜디오 곳곳에 설치된 특별하고 재미있는 문구는 가족, 연인들과 함께 서울랜드 ‘핑크 스튜디오’에 찾은 모든 이들에게 공감을 이끌어내고 즐거운 추억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서울랜드는 핑크 스튜디오에서 찍은 인생사진을 SNS에 ‘#서울랜드’, ‘#핑크스튜디오’를 테그하여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재미와 웃음이 가득한 마술 공연 ‘비탈리의 매직하우스’가 서울랜드 따뜻한 실내 통나무 무대에서 화려한 쇼를 선보여 서울랜드의 추억을 보다 업그레이드 시켜줄 예정이다.

서울랜드 관계자는 “이번 핑크 스튜디오 오픈 기념으로 12월의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신한카드를 소지한 전 회원은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이 17,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통신사 및 카드사 할인 등이 진행 중이니, 자세한 내용은 서울랜드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서울랜드는 지난 11월 ‘해피스마일 시즌1’의 무료입장 이벤트를 통해 30년 동안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 바 있다. 시즌1에 이어, 이달 25일 크리스마스에는 ‘해피스마일 시즌2’ 빅이벤트로 다시 찾아올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