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뮤직 제공
팝뮤직 제공
내년 정식 데뷔를 앞둔 싱어송라이터 헤일리(22)가 두 번째 싱글 ‘버닝’(BURNING)을 공개했다.

헤일리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버닝’을 발매했다. 신곡 ‘버닝’은 볼이 달아오르는 것처럼 벅차오르는 설렘을 표현한 사랑 노래로 모든 가사가 영어로 쓰였다.

헤일리의 청아한 보이스와 청량한 분위기가 감도는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댄스팝 장르의 곡이다. 헤일리는 애교스러우면서도 기분 좋은 감정을 담아 사랑에 취한 듯 세상이 어지럽게 돌고 있는 느낌을 살렸다.

랩 피처링에는 실력파 뮤지션 MYK(솔튼페이퍼)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뮤직비디오팀 디지페디가 메가폰을 잡은 뮤직비디오는 귀엽고 상큼한 분위기로 노래의 매력을 살렸다.

헤일리는 9살 때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성악과 피아노를 배웠고 현재 뉴욕 콜게이트 대학에서 음악과 작곡을 전공하고 있다. 지난 8월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OST ‘어디서 뭐해요’에 참여했다. 10월에는 첫 번째 싱글 ‘트룰리’(TRULY)를 발표하고 싱어송라이터로서 첫 발걸음을 뗐다.

헤일리는 내년에 한국으로 돌아와 정식 데뷔한다. 정식 데뷔에 앞서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곡들을 싱글 형태로 꾸준히 공개할 예정이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