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주연이 남편 외도에 대해 털어놨다.

29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는 1970년대 ‘당신의 마음’, ‘기다리게 해놓고’ 등의 히트곡을 낸 가수 방주연이 출연했다.

방주연은 이날 사별한 남편에 대해 언급했다. “성실하고 나만 보는 남자였다. 해외 나가면 명품도 사다주고, 모든 여성들이 우리 남편은 나 밖에 모른다고 생각 할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어느날부터 남편의 외유가 길어졌다. 이상하다 생각했지만 늘 따라 다닐 수 없었다”라며 남편 외도를 의심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러던 중 남편의 사망 소식이 들려왔다.

방주연은 “남편이 한국 아니라 외국에서 돌아가셨다. 외국에서 사업을 펼치니까 그 스트레스가 또 오죽하나. 거기다 외국인은 현지인이 법인 대표가 된다. 외국인이 될 수 없다. 남편은 외국사람이니까”라며 “법인 대표가 계속 자금 출처도 사용처도 모르게 쓰다가 싸움이 났다. 서로 싸우다가 밀치다가 벽에 머리 부딪쳐서 거기서 돌아갔다”고 말했다.

이후 남편의 죽음과 함께 드러난 건 외도 사실. 방주연은 “현지에가서 알아보니까 현지에 애인이 있었다. 애인이 아니라 살림을 차렸다. 남편에 대한 믿음, 신뢰가 깨지면서 배신감을 느끼면서 역시 나는 남자복은 없는 사람이구나 생각했다”며 씁쓸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또 “미련도 한도 없다. 나는 그냥 이 모습 이대로 내 속으로 낳은 아이 둘만 제대로 살고 있으면 그것으로 만족한다. 그만큼의 세월, 그 사람하고 살았던 20년 세월을 떼어버리고 싶다”고 토로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