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동덕여자대학교 세무회계학과, 특성화고 등 고졸재직자 특별전형 정시모집

동덕여자대학교 세무회계학과, 특성화고 등 고졸재직자 특별전형 정시모집

입력 2018-11-26 15:21
업데이트 2018-11-27 10: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사진=동덕여자대학교(출처:동덕여자대학교 홈페이지)
사진=동덕여자대학교(출처:동덕여자대학교 홈페이지)
동덕여자대학교 세무회계학과는 특성화고(실업계고) 등 고졸재직자 특별전형을 통해서 면접100% 만으로 신입생을 선발한다.

특성화고졸 재직자 특별전형은 선취업 후진학의 활성화를 위해 교육부가 지원하는 사업으로서, 학령기 학생중심의 고등교육 체제를

성인학습자 친화적 학사체제로 전환하도록 하여 성인학습자의 고등교육 기회를 확대할 목적으로 추진되었다.

특성화고졸 재직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특별전형은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4대 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사업체(창업·자영업자 포함) 등

졸업 후 산업체 근무경력이 3년 이상인 재직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동덕여자대학교는 일과 학습을 병행하는 성인학습자라도 부담 없이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성인학습자 중심의 교육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실무경험과 이론을 접목한 실천능력을 함양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세무회계학과는 급변하는 회계 환경에서 여성 인력들을 대상으로 세무회계담당자가 갖춰야 할 교양과 전문성을 배양시킴으로써 전문적인 리더가 될 수 있도록 교육한다.

동덕여자대학교 특성화고 등 고졸재직자 특별전형은 2019학년도 입시 일정에 따라 정시전형 기간 중 면접평가를 통해 전공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도, 면학의지, 인성 등을 엄밀히 평가해 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동덕여자대학교는 2019학년도 정시모집 일정에 따라 12월 29일 부터 원서접수를 진행하며, 자세한 입학조건은 홈페이지나 학교 입학상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