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항노화산업 한눈에 보는 ‘항노화산업박람회&컨퍼런스’ 23~25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항노화산업 한눈에 보는 ‘항노화산업박람회&컨퍼런스’ 23~25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강원식 기자
입력 2018-11-19 14:39
업데이트 2018-11-19 14:3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경남도는 오는 23~25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2018항노화산업박람회 &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항노화산업박람회 & 컨퍼런스’는 경남도와 창원시가 항노화 산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경남 항노화산업 육성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2015년부터 해마다 개최하는 행사다.
이미지 확대
2017 항노화산업박람회
2017 항노화산업박람회
도는 박람회와 컨퍼런스가 동시에 열리는 올해 행사는 항노화산업 관련 산·학·연·관이 대거 참여해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항노화산업 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기간에 100개사에서 350개 부스를 설치하고, 항노화 뷰티관·헬스관·식품관 등 7개 전시장도 운영된다.

항노화 세미나와 해외바이어 수출상담회, 항노화 체험 프로그램·이벤트, 경품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제공 행사가 열린다.

항노화산업 컨퍼런스는 경남 신성장 동력산업인 항노화산업 활성화와 비즈니스모델 창출, 산·학·연·관 네트워크 구축 등 항노화산업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회의다. 컨퍼런스는 ●항노화 웰니스 산업 육성, ●항노화 웰니스 산업 경쟁력 강화와 창업 생태계 활성화, ●함양산삼 항노화 웰니스 관광 클러스터 조성 방안 등 3가지 주제를 놓고 진행한다.

하승철 경남도 서부권지역본부장은 “이번 박람회와 컨퍼런스를 통해 경남이 국내 항노화 산업 중심지임을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창원 강원식 기자 kws@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