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인테리어 전문가 매칭 플랫폼 ‘홈스페이스’, 11월 23일까지 이벤트 진행

인테리어 전문가 매칭 플랫폼 ‘홈스페이스’, 11월 23일까지 이벤트 진행

입력 2018-11-15 15:40
업데이트 2018-11-15 15: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지난 10월 정식 서비스를 론칭한 인테리어 전문가 매칭 플랫폼 ‘홈스페이스’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겁다.
지난 10월 정식 서비스를 론칭한 인테리어 전문가 매칭 플랫폼 ‘홈스페이스’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겁다.
지난 10월 정식 서비스를 론칭한 인테리어 전문가 매칭 플랫폼 ‘홈스페이스’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겁다. 그랜드 론칭을 기념하며 천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비용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홈스페이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홈스페이스 전문가와 함께하는 특별한 인테리어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무의미한 견적 비교나 빠른 연결에 지친 고객들에게 라이프스타일과 성향에 따라 매칭되고 원활한 소통으로 끝까지 만족스러운 홈스페이스만의 인테리어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마음을 잇습니다. 마음을 짓습니다’ 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홈스페이스는 고객과 인테리어 전문가의 소통을 핵심으로 생각하는 브랜드이다.

홈스페이스 관계자는 ‘고객과 전문가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기 위해 다양한 방법들을 고안 중이라며, 기존 인테리어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들까지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홈스페이스 체인지-업, 우리집 대변신 프로젝트’는 홈스페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는 홈스페이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고치고 싶었던 공간에 대한 사연을 작성하면 1차 응모가 완료된다.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는 인테리어’에 대한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홈스페이스는 서비스 론칭 이후 약 한 달여 만에 가입자 1만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또한 천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지원이라는 파격적인 경품 혜택 덕분인지 벌써 500여명에 가까운 인원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