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초등 수학 전문 ‘시매쓰출판’, 11월 20일까지 9기 서포터즈 모집

초등 수학 전문 ‘시매쓰출판’, 11월 20일까지 9기 서포터즈 모집

입력 2018-11-15 13:27
업데이트 2018-11-15 13:2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초등 수학 전문 브랜드 시매쓰출판이 11월 1일부터 11월 20일까지 9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초등 수학 전문 브랜드 시매쓰출판이 11월 1일부터 11월 20일까지 9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초등 수학 전문 브랜드 시매쓰출판이 11월 1일부터 11월 20일까지 9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시매쓰출판의 다양한 교재를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번 서포터즈는 블로그를 운영 중인 7세 ~ 초등 5학년 학부모라면 누구나 ‘시매쓰출판 수학이 좋아!’ 카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모집을 통해 총 35명의 서포터즈를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서포터즈는 약 3개월 여의 활동 기간 동안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 그리고 ‘매쓰고’를 체험하게 된다.

아울러 선발된 서포터즈는 교재 체험 외에도 초등 교육, 학습 및 육아에 대한 고민을 또래 학부모들과 나누고 전문가와 직접 상담할 수 있는 오프라인 모임에도 초대되며, 우수한 후기를 작성한 서포터즈에게는 상품권 등 여러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체험 교재인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과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은 아이 스스로 완벽하게 학교 평가를 대비할 수 있는 교과 기본서로 많은 초등 학부모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은 개념을 외우는 것이 아니라 발문을 따라가며 원리를 스스로 발견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바른 예습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개정교과에서 강조하는 사고력을 ‘핵심 역량 키우기’ 코너에서 충실하게 담아내어 막연하게 느껴질 수 있는 사고력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학습할 수 있다.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은 체계적인 구성으로 단계별 유형 학습이 가능하고 수학적으로 생각하는 힘을 길러준다. 뿐만 아니라 별책부록인 ‘파워북’을 통해 고차원의 사고력수학 및 서술형 문제를 학습할 수 있어 1+1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으로 손꼽힌다.

‘매쓰고’는 시매쓰 수학연구소가 자체 개발한 학습 연계형 보드게임으로 덧셈과 뺄셈, 곱셈, 나눗셈 등 초등 수학에서 가장 중요한 연산을 바탕으로 한다. 교재 학습만으로는 달성하기 힘든 연산의 개념과 원리를 활동으로 익힐 수 있고 전략적 사고와 의사소통 능력 등 수학 외적인 부분의 역량까지 확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매쓰출판 관계자는 “한 학부모가 시매쓰출판 서포터즈로 활동하면서, 교재 체험과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엄마표 수학에 대한 막연한 고민을 해결하게 됐다고 전해왔다”며 “이번 모집을 통해서도 많은 초등 학부모가 수학 학습 및 아이 교육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