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2019 수능 응원 영상 캡처
뉴이스트W 2019 수능 응원 영상 캡처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여러 아이돌 스타들이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14일 세븐틴, 뉴이스트W,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마마무, 아이즈원, 프로미스나인, 모모랜드 등 많은 아이돌 그룹들은 각각의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수험생을 위한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 2019 수능 응원 영상 캡처
세븐틴 2019 수능 응원 영상 캡처
세븐틴은 멤버 13명이 모두 함께한 영상을 통해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승관은 “1년 동안 열심히 준비하신 수험생 분들, 준비하신 대로만 긴장하지 말고 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스쿱스는 “저희 세븐틴도 수험생 분들이 정말 좋은 결과가 있길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멤버 모두는 힘찬 “파이팅”을 외쳤다.

오는 26일 컴백을 앞둔 뉴이스트W는 수험생 모두의 대박을 기원했다. 아론이 “우리 러브(팬덤명) 수험생분들, 그리고 전국에 계신 수험생 여러분 모두 그동안 너무 수고 많으셨다”고 말하자 백호가 “긴 시간 동안 준비하신 만큼 긴장하지 마시고 마음에 드는 좋은 결과 있길 바란다”고 응원 메시지를 덧붙였다.
인피니트 2019 수능 응원 영상 캡처
인피니트 2019 수능 응원 영상 캡처
인피니트는 멤버 중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 등 5명이 모여 응원 영상을 찍었다. 남우현은 “여러분 힘내셔서 꼭 좋은 성적 거둘 수 있도록 응원해줄게요”라고 말했고, 장동우는 “좋은 결과 가지고 사회인으로서 거듭날 수 있도록 저희도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오는 26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앞둔 러블리즈 멤버 8명도 응원을 이어갔다. 유지애는 “노력하신 만큼 좋은 결과 있길 바라겠다”고 말했고, 정예인은 “수험생 여러분들 러블리즈가 응원할게요”라고 기분 좋은 메시지를 전했다.
골든차일드 2019 수능 응원 영상 캡처
골든차일드 2019 수능 응원 영상 캡처
올해 수능을 보는 골든차일드의 막내 최보민은 “저도 이번에 수능을 응시하는데요. 모두모두 긴장하지 마시고 제대로 실력 발휘하고 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와이는 “하던 것보다 더 잘 푸실 거예요”라며 힘을 보탰다.
마마무 2019 수능 응원 영상 캡처
마마무 2019 수능 응원 영상 캡처
마마무 솔라는 “요즘 날씨도 춥고 한데 수능날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아침밥 든든하게 드시고 긴장하지 말라”고 당부했고 화사는 “컨디션 조절 잘 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마마무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즈원 2019 수능 응원 영상 캡처
아이즈원 2019 수능 응원 영상 캡처
앞서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도 각각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즈원 김채원은 “긴 시간동안 준비하신 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아이즈원이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채연은 “저희의 응원 메시지 받으시고 꼭 파이팅 하셔서 수능 대박나세요”라고 힘차게 말했다.

프로미스나인에서는 이채영이 올해 수능을 본다. 이채영은 “벌써부터 긴장되고 떨린다”며 “요새 날씨가 추워졌으니까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걸리면 안 돼요”라고 당부했다. 이새롬은 “긴장하지 마시고 컨디션 조절 잘해서 좋은 결과 얻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모모랜드 2019 수능 응원 영상 캡처
모모랜드 2019 수능 응원 영상 캡처
모모랜드는 아인이 수능을 본다. 모모랜드는 아인을 제외한 8명이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나윤은 “저희 멤버 중에 아인이가 수능을 본다”며 “스케줄 틈틈이 수능 준비를 하는데 옆에서 보는 제가 초조하고 떨리더라”고 전했다. 주이는 “끝까지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얻으실 거라고 모모랜드가 끝까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