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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베스트브랜드 대상] 수현㈜ ‘노블레스 수현’, 매달 5성급 호텔에서 파티 열며 미팅 주선

[2018 베스트브랜드 대상] 수현㈜ ‘노블레스 수현’, 매달 5성급 호텔에서 파티 열며 미팅 주선

입력 2018-10-29 17:04
업데이트 2018-10-30 0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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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블레스 수현은 2년 연속 전문직 성혼율 75%를 달성하고, 2014년부터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중 방문자 수 1위를 유지하고 있다(랭키닷컴 기준). 삼성 CS 교육 시스템을 도입해 직원을 대상으로 매주 정기적인 CS 교육을 한다. 회원을 대상으로는 매달 5성급 호텔에서 파티를 열어 미팅을 주선한다.

노블레스 수현은 컴퓨터를 통한 매칭이 아닌 회의를 통한 ‘수작업 감성 매칭 시스템’을 운영한다. 무분별한 고객 가입 유도를 막는 ‘가입 블록 시스템’을 갖춰 공정거래위원회가 규정한 3일 안에 탈회금 지급 원칙 준수 등을 만족시켰다. 특히 NCS를 기반으로 하는 결혼서비스 프로세스를 도입하고 결혼정보업계 직무능력에 특화된 10년 이상 베테랑 매니저와 NCS 교육 우수 매니저를 지속적으로 채용해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은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에서 2014년부터 2017년까지 4회 연속 수상했다. 결혼정보업계 처음으로 NCS 국가직무능력표준 개발위원(결혼서비스·상담 부분)으로 뽑혀 고용노동부와 산업인력공단이 추진하는 정부 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이 사업은 결혼상담 분야에 대한 직무분석과 표준화 작업을 거쳐 앞으로 결혼상담 서비스 업계의 훈련 기준과 채용, 승진에 관한 평가지침을 만들게 된다.

노블레스 수현은 외국에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스티비 어워즈가 주관한 ‘국제비즈니스대상(IBA)’에서 ‘올해의 기업’ 부문에 2014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수상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8-10-30 3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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