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일그러진 日도쿄대 유튜브 스타, 30대 여성 성폭행 구속

일그러진 日도쿄대 유튜브 스타, 30대 여성 성폭행 구속

김태균 기자
입력 2018-10-25 15:07
업데이트 2018-10-25 15:0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일본의 최고 명문인 도쿄대 재학생으로, 미남형 외모 때문에 ‘미스터 도쿄대’ 선발대회에도 나갔던 20대 남성이 만취 상태에서 30대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기소됐다. 이 학생은 ‘잘생긴 도쿄대생’을 무기로 TV에도 출연했으며,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4만 5000여망이 구독하는 자신의 방송채널을 운영해 왔다.
이미지 확대
이나이 다이키 트위터
이나이 다이키 트위터
25일 요미우리신문 등에 따르면 도쿄대 경제학부에 재학 중인 이나이 다이키(24)는 지난달 15일 오전 4시 20분쯤 자신이 살고 있는 아파트 엘리베이터 안에서 만난 30대 여성을 방으로 끌고 가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나이는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탄 여성의 뒤를 미행해 접근, 범행을 저질렀다. 그는 경찰에서 “만취 상태여서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혐의를 부인했다.

이나이는 도쿄대 2학년 때인 2014년 ‘도쿄대의 품격에 어울리는 최강의 남자’를 뽑는 ‘미스터 도쿄대’ 콘테스트에 출전, 상위 5명이 겨루는 최종 후보에까지 올랐다. ‘미스터 도쿄대’가 되는 데는 실패했지만, 이나이는 이를 계기로 ‘미스터 도쿄대 최종후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여성들을 차례차례 유혹해 나갔다. ‘끼 많은 도쿄대생’이란 점 때문에 TV 프로그램에서도 그에게 출연 제의를 했다.
이미지 확대
이나이 다이키가 운영해 온 유튜브 채널의 동영상 장면. 에노시마 바닷가에서 처음 보는 여성들에게 접근해 몸에 오일을 발라주는 장면을 촬영했다.
이나이 다이키가 운영해 온 유튜브 채널의 동영상 장면. 에노시마 바닷가에서 처음 보는 여성들에게 접근해 몸에 오일을 발라주는 장면을 촬영했다.
그를 아는 여성은 “원래 화술이 좋기도 하지만, (미스터 도쿄대 출신이라는) 강력한 무기를 내세우니 여성들이 모두 관심을 보이는 경향이 있었다”고 FNN프라임에 말했다.

유튜브에서도 바닷가에서 처음 보는 비키니 수영복 차림의 여성들에게 다가가 몸에 오일을 발라주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찍어 올리는 등 선정적인 쪽에 탐닉하는 모습을 보였다.

범행 2주 전에는 유튜브에서 대입 수험에 대한 동영상을 만들어 공개하면서 “누구라도 도쿄대에 입학할 수 있다. 그다지 열심히 공부하지 않은 내가 도쿄대에 들어온 것을 보면”이라고 말하며, 자신이 별로 열심히 공부하지 않고도 도쿄대에 들어왔다고 으스대기도 했다. 이나이의 친구는 “원래 고등학교 때부터 많이 튀는 아이여서 대학에 들어가면 너무 설치지 않기를 바랐는데, 아니나 다를까 결국 이렇게 돼버렸다”고 말했다.

도쿄 김태균 특파원 windsea@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