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점검도 받고 배터리도 받고” 딜라이트 보청기, 전 지점 ‘오픈 하우스’ 실시

“점검도 받고 배터리도 받고” 딜라이트 보청기, 전 지점 ‘오픈 하우스’ 실시

입력 2018-10-23 17:09
업데이트 2018-10-23 17:0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국내 보청기 브랜드’ 딜라이트 보청기가 전국 보청기 전문점에서 딜라이트 보청기 사용자들을 위한 ‘딜라이트 오픈하우스’를 오는 10월 29일부터 시행한다.
‘국내 보청기 브랜드’ 딜라이트 보청기가 전국 보청기 전문점에서 딜라이트 보청기 사용자들을 위한 ‘딜라이트 오픈하우스’를 오는 10월 29일부터 시행한다.
국내 보청기 브랜드 ‘딜라이트 보청기’가 전국 보청기 전문점에서 딜라이트 보청기 사용자들을 위한 ‘딜라이트 오픈하우스’를 오는 10월 29일부터 시행한다.

나이가 들며 서서히 진행되는 노인성 난청을 겪는 어르신들에게 신체의 일부가 되어주는 보청기는 값진 선물에 속한다. 이러한 값진 선물을 성능 대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사후관리도 중요하다.

이에 딜라이트 보청기에선 어르신들의 외출이 어려운 추운 겨울이 되기 전에 대대적 오픈하우스를 진행하면서 보청기 수리 및 할인 판매, 보청기 신제품 체험 및 무상 점검, 수리 서비스, 보청기 관리법 안내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딜라이트 오픈하우스’를 위해 전문점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배터리 3팩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배터리가 더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배터리 특별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10월 말부터 11월 중순 까지 한 달간 청량리, 영등포, 강북, 강동 등 서울지점을 필두로 수원, 인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보청기 전문센터에서 각각 이틀 동안 오픈하우스를 실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10월 29~30일 청량리 센터를 필두로 11월 2~3일 강동, 11월 5~6일 강북, 11월 8~9일 영등포, 11월 12~13일 광주, 11월 14~15일 대구, 11월 16~17일 부산, 11월 21~22일 수원, 11월 23~24일 대전센터의 순서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겨울이 되기 전 고객들의 철저한 사후관리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술혁신 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수상의 기술력과 ‘찾아가는 청력검사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인지도가 계속 높아가고 있는 딜라이트 보청기는 자체적인 보청기의 개발·생산과 함께 전국에 직영점과 특약점 보유를 통한 탄탄한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