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말자싸롱, 제43회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 참가

입력 : ㅣ 수정 : 2018-10-18 11:29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금탑에프앤비의 맥주전문 브랜드 ‘청담동 말자싸롱’이 ‘제43회 프랜차이즈 서울(IFS 2018 Autumn)’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금탑에프앤비의 맥주전문 브랜드 ‘청담동 말자싸롱’이 ‘제43회 프랜차이즈 서울(IFS 2018 Autumn)’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금탑에프앤비의 맥주전문 브랜드 ‘청담동 말자싸롱’이 ‘제43회 프랜차이즈 서울(IFS 2018 Autumn)’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제43회를 맞은 ‘프랜차이즈 서울’은 프랜차이즈산업의 대표기업이 다수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박람회로, 오는 10월 18일~20일 서울 코엑스 C&D홀에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주최, 코엑스와 리드엑시비션스코리아 공동 주관으로 개최된다.

청담동 말자싸롱은 2년 연속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맥주전문점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청담동 말자싸롱은 경쟁력은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면서 20대는 물론 중·장년층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고 전했다.

금탑에프앤비는 커피전문브랜드 ’말자네 약속다방’도 운영 중이다. 청담동 말자싸롱과 말자네 약속다방은 이번 박람회에 함께 참가해 창업 경쟁력을 소개하고 브랜드의 차별성을 홍보할 계획이다.


청담동 말자싸롱과 말자네 약속다방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을 비롯해 대표메뉴를 체험할 수 있도록 시식, 시음행사를 진행하며 박람회를 찾은 예비창업자들에게 브랜드 차별성을 알릴 계획이다. 특히 브랜드의 창업경쟁력으로 소자본창업, 1인운영, 1인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할 예정이다.

최성수 금탑에프앤비 대표는 “청담동 말자싸롱은 창업비용과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초보창업자도 어렵지 않은 정착할 수 있는 창업브랜드로, 본사는 창업자와 상생하는 든든한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청담동 말자싸롱은 ‘2018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찾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