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가평 나들이 계획한다면.. 미카엘 셰프와 캠핑 요리 만들어볼까

입력 : ㅣ 수정 : 2018-10-17 11:39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국내 최대 수상 레저 리조트인 가평 ‘캠프통아일랜드’가 가족들과 힐링할 수 있는 ‘2018 패밀리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국내 최대 수상 레저 리조트인 가평 ‘캠프통아일랜드’가 가족들과 힐링할 수 있는 ‘2018 패밀리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서울에서 약 한 시간이면 갈 수 있는 가평이 가을맞이 나들이 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가평에는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명지산 국립공원과 자라섬, 아침고요수목원, 청평호 등 가볼 만한 곳이 많아 데이트 및 가족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최대 수상 레저 리조트인 가평 ‘캠프통아일랜드’가 가족들과 힐링할 수 있는 ‘2018 패밀리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특히 프로그램 가운데 인기 셰프 미카엘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관심을 끌고 있다.

26일 진행되는 ‘미카엘 셰프와 함께하는 캠핑요리대전’에는 유명 레스토랑인 ‘젤렌’의 오너 셰프인 불가리아 출신의 미카엘 아시미노프 셰프가 참가자들과 유쾌한 시간을 갖는다. 미카엘 셰프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이름을 알린 이후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수미네반찬’ 등에 출연하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스타 셰프다.

미카엘 셰프는 1부에서 직접 불가리아식 캠핑요리를 선보이고, 2부에서는 참가자들이 만든 캠핑요리를 심사할 계획이다.


캠프통아일랜드는 캠핑요리대전에서 우승을 한 참가자에게 캠프통아일랜드 숙박 패키지(2인)를 제공하고,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신세계 상품권과 미카엘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미카엘과 함께하는 캠핑요리대전은 캠프통아일랜드 숙박객이라면 숙박 당일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고, 비 숙박 고객은 티켓을 구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캠프통아일랜드 관계자는 “미카엘 셰프로부터 이국적이고 독특한 불가리아식 캠핑요리를 배우고, 직접 만들어보며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2018 캠프통아일랜드 패밀리 페스티벌에는 캠핑요리대전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으니, 가을 나들이 장소를 찾는다면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방문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캠프통아일랜드의 패밀리 페스티벌은 수제 맥주와 볼빨간사춘기, 옥상달빛, 스웨덴세탁소 등이 함께하는 ‘옥토버베스트 페스티벌’이 열린 것에 이어 ▲격투기 대회 ‘네오파이트14’(10월 20일) ▲‘미카엘 셰프와 함께하는 캠핑요리대전’(10월 26일) ▲‘할로위크 파티’(10월 27일~10월 31일) ▲키즈룸 패키지, LED 소원풍선 증정 등으로 꾸며진다.

페스티벌 기간 중 1인 6만 9천 원에 숙박이 가능한 10월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 패키지는 라이프스타일 힐팩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캠프통아일랜드는 가평대교 이용 시 강남에서 약 40분이 소요되며, 페스티벌 기간 동안 잠실역과 캠프통아일랜드를 왕복하는 리무진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