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나영, 원빈이 결혼식에서 유일하게 협찬을 받은 물건은 가마솥이었다.

최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패널들이 배우 이나영, 원빈의 결혼식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5월 30일 강원도 정선의 한 밀밭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가족들만 초대됐다.

소속사는 다음날 두 사람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당시 소속사는 “강원도의 이름 없는 밀밭 작은 오솔길에서 평생을 함께 할 사람과의 첫발을 내디뎠다. 결혼식이 끝난 후에는 5월의 초원 위에 가마솥을 걸고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국수를 나누어 먹었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황영진 기자는 “결혼식 식사 대접을 원빈 씨 부모님께서 직접 하셨다”고 언급했다.

두 사람이 강원도 정선에서 결혼식을 한 이유에 대해 안진용 기자는 “원빈의 고향이 강원도 정선이다. 어린 시절을 그곳에서 보냈고, 부모님도 현재 살고 계시다. 그만큼 원빈은 고향에 대한 애정이 있는 사람”이라며 “저 장소를 알고 있었던 원빈은 이후 이나영과 사전 답사를 통해 결혼식 장소로 정하게 됐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안 기자는 이어 “두 사람의 결혼식에 유일한 협찬품이 있었다”며 가마솥을 언급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 있던 4개의 가마솥 중 2개는 동네에서 빌려온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채널A ‘풍문쇼’ 방송 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