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레이어링 프라그랑스 ‘LA ROSA BIANCA’ 론칭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레이어링 프라그랑스 ‘LA ROSA BIANCA’ 론칭

입력 2018-09-20 17:40
업데이트 2018-09-20 17: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데이라이트/문라이트의 2종 선봬.. 레이어링해 특별한 나만의 향 만든다
 
라 로사 비앙카 제품.
라 로사 비앙카 제품.

메트로시티(METROCITY)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플라워 화이트로즈가 프라그랑스로 새롭게 탄생했다.
20일 메트로시티가 선보인 ‘라 로사 비앙카’(LA ROSA BIANCA)는 메트로시티를 상징하는 화이트로즈를 떠오르게 하는 프라그랑스이다. ‘꽃의 여왕’ 장미 중에서도 가장 퀄리티가 높은 불가리안 로즈로부터 추출된 천연 향을 담았으며, 데이 향인 데이라이트(DAYLIGHT)와 나이트 향인 문라이트(MOONLIGHT)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용량은 50ml/100ml이다. 데이 향과 나이트 향을 사용자 각자에게 어울리는 향으로 레이어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데이라이트는 황금빛 태양 아래 아침의 이슬을 머금은 장미와 같은 향이다. 레몬/베르가못/유칼립투스의 탑노트를 시작으로, 불가리안로즈/바이올렛/오키드의 사랑스러운 미들노트가 은은하게 이어진다. 머스크/시더우드/바닐라가 마지막까지 남아 오랜 시간 고급스러운 잔향을 느낄 수 있다.
문라이트는 짙은 밤 하늘 은은한 달빛이 비추는 듯 관능적인 향이다. 깊이감이 느껴지는 센슈얼함에 강한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 하루 일과 후 특별한 자리에서 ‘또 다른 나’를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블랙페퍼의 탑노트에 불가리안 로즈/플럼/오키드가 연결된다. 샌들우드/머스크/바닐라가 마지막을 감싼다.
관계자는 “두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라 로사 비앙카는 시그니처 레이어링 프라그랑스”라면서 “프라그랑스 그 이상의 크리에이티브하고 유니크 한 향을 선물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 로사 비앙카는 메트로시티 매장 및 메트로시티 공식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데이라이트와 문라이트 두 제품을 50ml세트로 구매할 경우 특별 제작된 패키지에 선물포장된다.
유튜브와 메트로시티 공식 SNS를 통해 라 로사 비앙카의 특별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