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최고 마찰력 통한 환상의 스핀 ‘RTX 4’ 웨지

최고 마찰력 통한 환상의 스핀 ‘RTX 4’ 웨지

최병규 기자
입력 2018-09-19 18:08
업데이트 2018-09-20 02: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클리브랜드 골프가 글로벌 웨지 시장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킬 혁신적인 제품 ‘RTX 4’ 웨지를 선보인다.

RTX 4는 CG시리즈, 588 등 항상 세계 최고의 웨지를 만들어 온 클리브랜드 골프가 과거의 영광을 재현하고, 글로벌 웨지 시장을 석권하기 위해 최고의 노하우와 최고의 기술로 완성한 야심작이다.

역사상 최고의 스핀 성능을 목표로, 가장 깊고 날카로운 투어 집 그루브 기술, 그리고 한층 정교해진 레이저 밀링과 두 가지 종류의 페이스 밀링을 통해 페이스 표면을 더욱 거칠게 가공해 마찰력을 극대화했다. 이를 통해 필드의 어떤 상황에서도 골퍼가 구현하고자 하는 최적의 스핀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RTX 4는 또 새로워진 헤드 형상과 2세대 필 밸런싱 테크놀로지를 통해 투어 프로와 아마추어 골퍼의 요구를 모두 충족시키고 있다. 헤드 형상을 투어 프로가 선호하는 작고 날렵한 디자인으로 재설계했다. 이전 모델에 비해 힐 쪽 높이를 낮추고 토 쪽 높이는 유지하는 방법으로 어드레스시 콤팩트하고 안정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아마추어 골퍼의 경우 100 야드 샷의 약 70%가 러프나 벙커 등 평탄한 페어웨이가 아닌 곳에서 이뤄진다는 자체 조사 결과에 따라 악조건에도 항상 안정적인 스핀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면서도 페어웨이에서의 샷과 큰 차이가 없는 일관된 스핀을 만들 수 있는 방향으로 제품을 개발했다.

제품의 성능을 증명하기 위한 자체 실험에서는 RTX 4를 러프에서 사용 시 경쟁사의 주력 제품 대비 50% 높은 스핀량을 만들어 냈고, 풀샷의 경우도 500RPM 이상 더 많은 스핀이 발생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투어 사틴, 블랙 사틴, 투어 로의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전국 클리브랜드 골프 용품 취급점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리브랜드 골프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02)2149-0843.

최병규 전문기자 cbk91065@seoul.co.kr
2018-09-20 19면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