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AMJ 어학원, 예비 초등생 대상 영어교육 설명회 실시

AMJ 어학원, 예비 초등생 대상 영어교육 설명회 실시

입력 2018-09-17 15:15
업데이트 2018-09-17 15: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AMJ어학원이 10월 27일 예비 초등생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교육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AMJ어학원이 10월 27일 예비 초등생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교육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AMJ어학원이 10월 27일 예비 초등생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교육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랫동안 수많은 전문가들의 연구와 사례에서 증명된 바와 같이 초등학생 시기는 새로운 언어를 흡수하기 최적기이다. AMJ어학원에서는 그 시기에 필요한 언어 능력을 가르치는 것과 더불어 특히 지금의 초등학생들이 성인이 됐을 때 필요할 역량을 가르치는 커리큘럼을 진행하고 있다. 따라서 융합적 사고력을 강화하기 위한 Project based learning과 Steam education이 모든 수업의 기본이 된다.

또한 AMJ 어학원은 주입식 교육이나 경쟁적인 선행 레벨 수업을 반대하며, 언어를 통하여 학생의 생각과 꿈을 키우는 것을 함께 고민한다. 창의력과 감성을 중요시한 AMJ의 커리큘럼은 정형화된 지식의 틀과 반복적인 단순 암기에서 벗어나 자신의 의견을 말과 글로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실용적인 영어 교육을 지향한다. 이런 이유로 현재 AMJ어학원은 주변 지역 학부모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흥미있는 수업 방식과 더불어 재원 중인 아이들이 스피킹과 라이팅에 강점을 보이며 실력 향상에 대한 호평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해당 어학원은 영어 언어 능력 단 한 가지만을 입학의 기준으로 삼지 않는다. 영어를 처음 접하는 초등 1학년생이여도 잠재적인 의사소통능력과 융합적 사고력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입학한다. 따라서 영어 유치원이나 해외 체류 경험 등 영어에 노출된 경험이 없어도 제한없이 레벨테스트를 볼 수 있다.

AMJ어학원 관계자는 “공교육 시스템에 처음으로 적응하게 되는 초등학교 입학생들이 수업을 100% 흡수하기 위해서는 영어를 잘 가르치는 것과 더불어 세심한 관리가 필수적이다”라며 “이에 AMJ어학원은 학생들의 개인별 특성을 고려한 1:1 밀착 케어 시스템을 적용하여 초등학교 1학년생들도 학원에서 수업을 모두 소화하고 갈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한편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설명회는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설명회 당일 학생들의 레벨테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