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장유부곡 서희스타힐스’ 다양하고 풍부한 생활 인프라로 주목

‘장유부곡 서희스타힐스’ 다양하고 풍부한 생활 인프라로 주목

입력 2018-09-17 14:11
업데이트 2018-09-17 14:1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김해 장유 부곡지구에 들어설 예정인 ‘장유부곡 서희스타힐스’도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갖춘 단지로 시공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김해 장유 부곡지구에 들어설 예정인 ‘장유부곡 서희스타힐스’도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갖춘 단지로 시공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다양하고 편리한 생활 인프라는 최근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가장 중요한 가치 중 하나이다. 주거지에서 멀리 벗어나지 않아도 인근에서 풍부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김해 장유 부곡지구에 들어설 예정인 ‘장유부곡 서희스타힐스’도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갖춘 단지로 시공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반경 3Km권역 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김해관광유통단지)을 포함해 롯데워터파크, 롯데시네마,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등 다양한 복합상업 및 문화시설들을 차량으로 10분 내에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에는 갑을장유병원과 장유재래시장, 소방서, 장유문화센터 등 공공시설 및 편의시설이 밀집되어 있어 생활에 편리함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단지 앞으로 2개의 어린이집과 부곡초가 위치한 것은 물론, 월산중, 주석초교, 장유고, 월산초 등 총 8개의 학교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인접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남해 제 2고속도로 지선을 포함해 장유IC, 서김해IC, 창원1,2터널, 58번 국도 등을 통해 창원, 부산 등으로의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며, 부전~마산 간 복선전철 중 오는 2020년 개통 예정인 장유역(예정)이 인접해 있어 교통도 편리하다.

이 외에도 노후된 아파트가 대부분인 장유 부곡지역에 10년 만에 들어서는 새 아파트로 희소가치가 높다는 평이다.

장유부곡지역주택조합이 시행하고 ㈜서희건설이 시공할 예정인 김해 장유 부곡지구 ‘서희스타힐스’는 지하 1층~지상 29층 규모의 8개 동, 전용면적 59/74/84㎡의 총 688세대로 실수요자들에게 인기있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됐으며, 아파트 내부는 3베이(Bay) 및 4베이 혁신설계로 한층 넓은 개방감을 확보했으며,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했다. 특히 전용면적 59㎡의 경우 거실, 주방, 침실 3개와 욕실 2개, 별도로 안방 드레스룸을 갖춰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한편 장유부곡 서희스타힐스의 견본주택은 9월 중 오픈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