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에스디생명공학, 그루밍족 위한 ‘엠솔릭’… 론칭 5개월 만에 1위

에스디생명공학, 그루밍족 위한 ‘엠솔릭’… 론칭 5개월 만에 1위

입력 2018-09-11 23:12
업데이트 2018-09-12 01:2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남성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그루밍 브랜드 ‘엠솔릭’(M’SOLIC)의 폼 앤 쉐이브 클렌저(Foam & Shave Cleanser)와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Coolist Man All In One Wash)가 지난 7월에 글로우픽 컨슈머 초이스 남성 화장품에서 각 클렌징 부문과 헤어·보디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글로우픽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화장품을 평가하고 순위를 공유하는 모바일 뷰티 랭킹 플랫폼으로 엠솔릭은 론칭 5개월 만에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폼 앤 쉐이브 클렌저는 이중 세안이 필요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세정시켜 주며 쫀쫀한 거품 형성으로 어떤 모(毛)의 각도라도 자극 없이 깔끔하게 쉐이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워시 제품으로 바쁜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멘톨과 멘틸락테이트 성분이 함유돼 시원하고 상쾌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고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헤어와 보디의 피지 및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 준다. 엠솔릭 관계자는 “앞으로도 남성들을 위해 간편하게 그루밍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품은 자사몰과 H&B(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매장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2018-09-12 27면

많이 본 뉴스

22대 국회에 바라는 것은?
선거 뒤 국회가 가장 우선적으로 관심 가져야 할 사안은 무엇일까요.
경기 활성화
복지정책 강화
사회 갈등 완화
의료 공백 해결
정치 개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