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옻가네, 귀한 토종 참옻의 건강한 온기를 몸속 가득!

옻가네, 귀한 토종 참옻의 건강한 온기를 몸속 가득!

입력 2018-09-11 23:12
업데이트 2018-09-12 01:1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몸이 따뜻한 사람은 몸의 흐름이 원활하며 대체로 질병에 대항하는 힘도 강하다. 건강체온을 유지해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사계절 내내 몸속은 따뜻하게 유지돼야 한다. 귀한 토종 참옻의 건강한 온기를 몸속 가득 채울 수 있는 참옻진액을 생산하는 참옻명가 옻가네는 강원도 원주와 영월, 경북 의성 등 국내 최적지에서 생산하는 참옻만 사용한다. 참옻나무의 속(목질)부터 껍질까지 온전히 담아낸다.
이미지 확대
20년 전통의 참옻명가 옻가네는 고객에게 사랑받아온 세월만큼 오랜 연구와 검증을 거쳐 참옻진액을 만든다.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기업, 옻가네는 ‘참옻발효진액의 제조방법’ 등 참옻 관련 특허 3종을 포함, 총 4종의 특허를 취득했다. 특허받은 기술로 참옻의 독성을 제거해 옻 오를 걱정이 없다.

참옻과 홍삼, 마카에 유황오리까지 인기 명품 재료들을 아낌없이 담은 프리미엄 참옻진액 ‘홍삼 참옻 위간보’는 건강한 온기가 가득한 참옻, 홍삼, 해발 4000m 안데스 산맥에서 씩씩하게 자란 마카, 여기에 활력을 채워 주는 유황오리가 똘똘 뭉쳤다. 홍삼 참옻 위간보는 몸속에 건강한 온기를 채워 몸속 흐름에도 좋다. 갱년기 남녀 모두에게 좋은 홍삼 참옻 위간보는 출시 이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옻가네 홈페이지(otgane.com) 등을 참고하면 된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2018-09-12 27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