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정다혜 ‘올해 최고의 비키니 몸매랍니다~’

입력 : ㅣ 수정 : 2018-09-07 00:56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2018 비키니 코리아’에서 우승하며 올해 최고의 비키니 여신으로 등극한 정다혜(24)가 최근 강원도 양평군에 위치한 해달별 펜션에서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정다혜는 단국대학교 생활체육학과 출신의 스포츠 우먼으로 피트니스를 비롯해서 요가, 필라테스, 웨이트 부문의 자격증을 갖고 있는 전문 트레이너다.

정다혜의 작은 얼굴로 인해 몸집이 작아 보였지만 170cm의 늘씬한 키를 자랑하는 ‘반전매력’의 소유자다. 또한 곱고 여린 외모와 달리 탄탄한 몸매를 지녔다.

정다혜는 피트니스 모델로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줬다. 지난해는 ‘SSA 코리아 대회’에서 커머셜 모델 4위를 비롯해서 ‘피트니스스타 대회’ 피트니스 모델 4위를 기록했고, 올해는 ‘피트니스스타 퍼시픽리그 대회’에서 비키니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170cm 35-22-36의 아름다운 라인은 꾸준한 운동과 식단으로 만들어졌다. 정다혜는 “아름다운 몸매는 건강의 척도다. 건강을 잃으면 라인은 순식간에 무너진다”라며 “체육관에 갈 수 없을 때는 한두 시간 정도 걷거나 홈 트레이닝을 한다. 식단은 닭 가슴살과 계란 등 단백질 위주로 한다. 건강은 여성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기 때문에 무조건 건강하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사진=스포츠서울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건강나누리캠프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