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대북특사단 방북 결과 발표

입력 : ㅣ 수정 : 2018-09-06 12:21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문재인 대통령의 친서를 들고 방북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만나고 돌아온 정의용 청와대 국가안보실장이 6일 오전 청와대 춘추관에서 김 위원장 면담 등 방북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정 실장은 이달 18일부터 20일까지 2박3일 동안 평양에서 남북정상회담을 개최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윤건영 국정기획실장, 천해성 통일부 차관 2018. 9. 6.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 문재인 대통령의 친서를 들고 방북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만나고 돌아온 정의용 청와대 국가안보실장이 6일 오전 청와대 춘추관에서 김 위원장 면담 등 방북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정 실장은 이달 18일부터 20일까지 2박3일 동안 평양에서 남북정상회담을 개최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윤건영 국정기획실장, 천해성 통일부 차관 2018. 9. 6.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문재인 대통령의 친서를 들고 방북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만나고 돌아온 정의용 청와대 국가안보실장이 6일 오전 청와대 춘추관에서 김 위원장 면담 등 방북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정 실장은 이달 18일부터 20일까지 2박3일 동안 평양에서 남북정상회담을 개최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윤건영 국정기획실장, 천해성 통일부 차관.


도준석 기자 pado@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