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예술대 ‘전국 고교생 푸드&서비스 경연대회’ 개최

입력 : ㅣ 수정 : 2018-09-04 16:56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백석예술대학교 외식산업학부가, 푸드(Food)와 서비스(Service) 분야에서 일하기를 꿈꾸는 전국의 고등학생들에게 실력 향상의 기회와 백석예술대학교 입학 특전을 제공하는 ‘2018년 전국 고교생 푸드&서비스 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백석예술대학교 외식산업학부가, 푸드(Food)와 서비스(Service) 분야에서 일하기를 꿈꾸는 전국의 고등학생들에게 실력 향상의 기회와 백석예술대학교 입학 특전을 제공하는 ‘2018년 전국 고교생 푸드&서비스 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MobileAdNew center -->

2017년부터 개최된 본 경연대회는 오는 9월 7일 금요일 백석예술대학교 백석비전센터와 자유동에서 치러진다.

백석예술대학교 관계자는 “지난 해 경연결과를 토대로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창의적으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소재와 주제별로 심화된 심사기준을 마련하고, 최근 경향에 맞춰 경연 방식을 일부 개선했다”고 말했다.

이번 푸드&서비스 경연대회는 호텔조리, 제과제빵, 커피, 호텔외식서비스(외식경영) 4개 부문으로 진행하며, 입상자는 대상 1명, 전공별 금상1명, 은상1명, 동상3명, 우수상 수상자를 선정하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입학 시 한 학기 전액 장학금 증서를 수여하고, 대회 수상자 전원에게는 수시 1차 특별전형 지원 자격이 부여된다는 것이 학교 측의 설명이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백석예술대학교 홈페이지와 백석예술대학교 외식산업학부 사무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건강나누리캠프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