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미술학부 2018 전국 고등학교 디자인·만화실기대회 개최

입력 : ㅣ 수정 : 2018-08-29 10:15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백석예술대학교 디자인미술학부는 지난 15일 서울 서초구 방배동 교내에서 ‘2018 전국 고등학교 디자인·만화실기대회’를 열고 전국 고등학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백석예대 디자인미술학부와 ‘아트앤디자인’과 공동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우수한 학생들이 참가했으며, 대표적 입시미술 종목인 ‘기초디자인’, ‘발상과 표현’, ‘상황과 표현’, ‘사고의 전환’, ‘칸만화’ 등에서 독창적인 구성과 묘사를 잘 보여주는 우수한 작품들이 쏟아졌다. 특히 올해 신설된 ‘칸만화’에서 작화와 스토리 구성 면에서 탁월한 작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은 제한 시간 내에 주제에 맞는 작품을 만들어가는 기회를 얻었고, 미술 입시에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가졌다는 점에서 만족스러워했다.

대회에는 학부장 조애래 교수를 비롯해 김재호 교수, 김영배 교수, 이기호 교수, 황정혜 교수, 황상미 교수 등이 문제 출제와 심사를 맡아 학생들과 함께했다.


조애래 학부장은 “대입을 앞둔 수험생들이 인내하고 견디며 실력을 쌓아간다면 미술 입시에서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격려하면서 “특히 백석예대 디자인미술학부에 진학하게 될 경우 미래를 선도하는 디자이너가 될 수 있도록 최고의 교수진들이 지도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건강나누리캠프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