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최화정(58)의 S라인 몸매와 동안 유지 비결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방송된 TV조선 ‘별별톡쇼’에서는 패널들이 최화정의 몸매 관리 비결과 동안 유지 비결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MC 정선희는 “몸매가 한결같이 아름다운 곡선을 유지하는 덴 비결이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유아정 연예부 기자는 “전혀 운동을 안하는 건 아니더라. 빠르게 걷기 운동을 30분 한 뒤 반신욕을 꼭 한다고 하더라. 38도 정도로 해서 땀과 노폐물을 뺀다고 들었다. 또한 몸을 항상 움직이려고 하는 습관을 가지려고 노력한다더라. TV를 볼 때도 스트레칭을 한다더라”고 말했다.

최화정은 최근 올리브 ‘밥블레스유’를 통해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PT를 받는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이어 백은영 TV조선 문화연예부 기자는 “최화정 씨는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 만큼 동안이다. 동안 유지 비법으로 3대째 내려오는 비법이 있다더라. 그것은 바로 아침 햇살을 받으면서 세수를 하는 것이다. 여기에서 정말 중요한 포인트는 손에 물을 묻히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다.

백은영 기자는 “마른 손으로 건세수를 하는 것”이라며 “손을 비벼서 열을 충분히 낸 다음 얼굴과 목 주변 마사지를 하는 것이 집안의 비법이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를 듣던 MC 정선희는 “열흘 정도 최화정과 같이 살아봤는데 (피부는) 타고난 것 같다. 어머니와 동생 피부가 너무 좋았다. 가족이 모였는데 목에 주름이 하나도 없더라. 어느 정도의 유전자가 있어야 된다는 것을 깨달은 순간부터 마음이 편해졌다. 손을 비벼봐야 소용 없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조선 ‘별별톡쇼’ 방송 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