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39인치 엉짱’ 승민채, 글로벌 피트니스에서 매력 과시

입력 : ㅣ 수정 : 2018-08-22 16:32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39인치 엉짱 피트니스 모델로 유명한 승민채가 독일 헬스 브랜드 아이언맥스의 후원으로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글로벌 피트니스 박람회 FIBO에 참가했다.

아이언맥스코리아가 세계적인 피트니스 박람회에 참관하는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4월, 매년 독일 쾰른에서 주최하는 세계적인 피트니스 박람회 FIBO에도 참관한 이력이있다.

독일인 피트니스 스타들사이에서 단연 눈에 돋보였던 대한민국의 피트니스 스타 승민채는 아이언맥스코리아 공식후원선수로써 이번 상하이에도 FIBO에 참관했는데, 이번에는 승민채 선수 뿐 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대표할 선수들이 대거 출격했다. 승민채는 지난해 열린 ‘제2회 뷰티니스스타 대회’에서 대회 최고의 영예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덕성여대 생활체육학과에 재학중인 승민채는171cm의 늘씬한 키와 36-23-39의 완벽한 S라인의 보유자. 또한 청초한 얼굴, 백옥 같은 피부, 동양적인 선이 어우러져 대단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승민채는 “세계적인 피트니스 박람회에서 외국의 유명 선수들과 매력을 뽐내 기뻤다. 대한민국 피트니스의 수준이 빠른 속도로 올라가는 것을 직감했다. 올림피아 등 더 큰 무대에서 한국 피트니스의 저력을 과시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FIBO에는 승민채 외에도 울산광역시청 소속 보디빌더 김성환선수, 광명시청 소속 보디빌더 오인근선수, 피트니스 모델 허찬 선수가 참가했다.

독일 프리미엄 보충제회사 아이언맥스코리아 후원선수들은 독일 후원선수들과 함께 중국 상하이 FIBO에서 아이언맥스를 중국인들에게 소개했다.

스포츠서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