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2학기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체육학전공, 신·편입생 모집

입력 : ㅣ 수정 : 2018-08-16 11:19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체육학전공에서 1학기 모집을 성황리에 마치고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체육학전공 수업 사진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체육학전공 수업 사진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체육학전공은 졸업 시 건국대 총장명의 체육학 학사학위 취득할 수 있으며 학점인정이 가능한 자격증을 취득할 시 보다 빠른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학점은행제 과정이다.

또한 등록금이 저렴하여 학생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고, 다양한 장학제도로 인해 많은 학생들이 장학혜택을 받고 있어 입학 문의를 많이 받고 있는 추세이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체육학전공은 2003년에 개설되어, 2006년, 2013년 교육부 평가에서 우수평가를 받은 과정으로 전공 내에 문화체육관광부에서 발급하는 지도자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되는 동아리를 운영하여, 많은 학생들이 졸업 전까지 국가공인된 자격증을 최소 1-2개 이상 취득할 수 있다.

요즘 직장인들도 일과 학업을 병행하는 추세이다. 이에 맞춰 체육학전공은 주간반, 주말반, 야간반으로 나누어져 있어 직장에 다니고 있는 사람도 부담없이 학업과 병행이 가능하고 아직 취업을 하지 않은 재학생들과 서로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다.

다양한 전공운동 지도와 더불어 체육현장에서 필요한 실무 위주의 교육이 진행되고 각 반마다 지도 교수제로 학생별로 지도교수가 지정 되어 학생들의 문제해결에 도움을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축제, 체육대회, OT, MT 등의 다양한 학생 활동을 할 수 있고 졸업 후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체육학전공에서 배운 실습과 이론을 바탕으로 체육의 여러 분야에 진출하고 있으며 산학협력의 다양한 산업체에 취업 추천과 지원을 하고, 동문회 결성으로 학기 중 현장실습과 졸업 후 취업과 대학원 진학에 도움을 준다.

신·편입생을 모집 중에 있는 2018년도 2학기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체육학전공은 8월 27일에 개강한다. 문의사항은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체육학전공 홈페이지 또는 전공 교수실로 문의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건강나누리캠프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