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한국 진출 7주년 … “신규 서비스 ‘애드온’ 숙박료 최대 51% 할인”

입력 : ㅣ 수정 : 2018-08-14 18:11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애론 프라이스 익스피디아 수석부사장이 14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한국 진출 7주년 기념 미디어 간담회에서 신규 서비스 ‘애드온 어드밴티지’를 소개하고 있다. 익스피디아 코리아 제공

▲ 애론 프라이스 익스피디아 수석부사장이 14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한국 진출 7주년 기념 미디어 간담회에서 신규 서비스 ‘애드온 어드밴티지’를 소개하고 있다. 익스피디아 코리아 제공

익스피디아가 한국 진출 7주년을 맞아 새로운 예약 서비스로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익스피디아 코리아는 14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한국 진출 7주년 기념 미디어 간담회를 열고 신개념 여행 예약 서비스 ‘애드온 어드밴티지’를 지난달 선보였다고 밝혔다. ‘애드온 어드밴티지’는 항공권과 호텔을 따로 예약한 뒤 결합상품처럼 할인받는 서비스다.

애론 프라이스 익스피디아 수석부사장은 이날 “한국인의 여행 패턴을 볼 때 애드온 어드밴티지가 맞춤형 예약 서비스가 될 수 있다”면서 “이번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한 한국 여행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시간적인 여유를 제공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지난 2월 익스피디아가 한국인 607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한국인들은 항공권을 예매한 뒤 호텔을 탐색하는 예약방식(63%)을 선호했다. 에어텔처럼 여행사가 임의로 결합한 상품을 선택하는 경우는 26%에 불과했다.

익스피디아에서 호텔 검색 시 ‘애드 온’ 배지가 달린 상품을 확인하면 엄선된 호텔을 최대 51%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호텔 할인은 출발 당일까지 적용돼 여유롭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항공 출발·도착지와 호텔 지역이 달라도 할인이 적용돼 다국간 여행객에게도 유용하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건강나누리캠프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