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도휘 창업지원센터 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 실시

입력 : ㅣ 수정 : 2018-07-27 16:03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최근 자체 시공, 시행, 분양, MD 등 건축관련 모든 일을 하는 종합건설회사인 ‘(주)도휘에드가’는 창업지원센터 웹페이지를 정식 오픈하며 자영업자와 예비창업자 지원에 나섰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최근 자체 시공, 시행, 분양, MD 등 건축관련 모든 일을 하는 종합건설회사인 ‘(주)도휘에드가’는 창업지원센터 웹페이지를 정식 오픈하며 자영업자와 예비창업자 지원에 나섰다.

장기적인 취업난 속에 창업으로 돌파구를 찾는 청년들이 늘고 있다. 창업으로 돌파구를 찾게 된 것은 사상 최악의 청년 실업률과 취업난이 원인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많은 청년들이 취업보다는 보다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는 창업을 선택하는 모습이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국가에서 창업 지원에 나서고 있다. 지난 11일에는 중소벤처기업부(중기부)를 포함한 7개 정부 부처(중기부, 과기부, 국토부, 복지부, 산업부, 여가부, 금융위)가 ‘기술혁신형 창업기업 지원사업 범부처 추진단’ 발대식을 가졌다. 해당 추진단은 혁신 아이디어를 지닌 청년 예비 창업자에게 창업사업화 자금(오픈바우처)을 최대 1억 원까지 지원하는 등 4차 산업혁명 분야에서 청년 기업 집중 육성을 통해 미래 신성장동력을 확보하고 건강한 일자리를 창출할 계획이다.

민간 기업에서도 청년 창업 지원에 힘을 보태고 있다. 최근 자체 시공, 시행, 분양, MD 등 건축관련 모든 일을 하는 종합건설회사인 ‘(주)도휘에드가’는 창업지원센터 웹페이지를 정식 오픈하며 자영업자와 예비창업자 지원에 나섰다.

에드가 창업지원센터는 브랜드마케팅 회사인 ‘플랜스팟’과 함께 손을 잡고 온/오프라인 모든 자영업자와 자영업 및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소통을 통한 도움과 다양한 창업 혜택을 주기 위해 오프라인, 온라인, 유통,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정보를 제공하고 도움을 주고자 설립되었다.

도휘에드가 관계자는 “도휘 에드가의 운영방침인 ‘소통중심, 가치중심, 사회중심’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진행되는 사업”이라며 “사회의 첫발을 내딛는 많은 예비창업자와 영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존 자영업자에게 다양한 창업 정보와 소통을 통한 유통 및 마케팅 정보, 창업 강의, 무료창업 이벤트, 자영업자 격려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에드가창업지원센터는 오픈을 기념하여 내포 에드가타운 무료점포창업 이벤트와 자영업자 영업 격려 물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내포 에드가타운 무료점포창업 이벤트는 기존 대한민국의 청년 창업 대출(저금리)같은 방식이 아닌 사업계획서를 통한 추첨으로 본인이 원하는 점포에 대한 총 창업비용의 100%, 80%, 50%를 무상 지원해준다.

자영업자 영업격려 물자 이벤트는 에드가창업지원센터를 다양한 채널에 소개하고 알렸을 경우, 노출 빈도에 따라 추첨하여 최신형 노트북, 최신 휴대폰, 백화점 상품권 등 자영업자들이 운영에 필요한 최신 기기 및 상품권을 무료로 지원해줄 계획이다.

에드가창업지원센터를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에 알리면 이벤트에 자동 참가되며, 추첨을 통해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창업 지원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드가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건강나누리캠프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