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저소사이어티, MBA 15주년+여름휴가 직장인 必독서 수강이벤트 실시

입력 : ㅣ 수정 : 2018-07-10 10:14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대한민국 경영교육 대표과정으로 주목받는 ‘매니저소사이어티’가 MBA 과정 오픈 15주년을 맞이해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여름휴가 직장인 必독서 수강이벤트도 진행한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대한민국 경영교육 대표과정으로 주목받는 ‘매니저소사이어티’가 MBA 과정 오픈 15주년을 맞이해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여름휴가 직장인 必독서 수강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한민국 경영교육 대표과정으로 주목받는 ‘매니저소사이어티(대표 최종국)’가 MBA 과정 오픈 15주년을 맞이해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여름휴가 직장인 必독서 수강이벤트도 진행한다.

매니저소사이어티는 오는 9월 1일 M-Society MBA 과정 제59기를 개강한다. 주목할 만한 점은 MBA 제59기는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학장인 박철순 교수의 첫 수업으로 시작된다는 점이다.

이에 매니저소사이어티는 제59기 개인수강신청자를 대상으로 장학금 혜택(20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곧 있을 여름휴가를 더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약 7만원 상당의 MBA추천도서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매니저소사이어티는 중소기업 인재의 교육비 부담 경감과 참여기회를 확대하고자 국비지원금에 더해 MBA지원금을 추가 지원 중에 있다. 고용보험환급, 재직자 근로자카드, 본인 자비, 중소기업 단체 신청 등에 따라 할인 폭이 다르며, 이러한 지원제도는 2018년 상시로 진행되고 있어 수강생들의 부담을 줄이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매니저소사이어티 관계자는 “직장인이 중간관리자로 성장하면서 경영학적 소양이 무엇보다 중요해지고, 경영지식을 활용한 성과 향상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기 마련”이라며 “매니저소사이어티의 MBA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새로운 인재와의 만남을 통해 다양한 정보와 협력적 관계 구축이 가능해 큰 인기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매니저소사이어티는 경영학 분야 세계 정상급 수준의 교수진 강의, 해외 비즈니스 스쿨의 정통 MBA 커리큘럼, 경영학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교육 프로그램, 가치있는 다양한 인적 네트워킹 기회 제공 등을 바탕으로 국내 유수의 대기업 ·다국적 기업의 인재를 양성한 전문 MBA 교육기관이다.

매니저소사이어티의 감사이벤트와 MBA 제59기 개강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