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즐라탄 “스웨덴 이기면 이케아에서 뭐든”에 베컴 답변은?

즐라탄 “스웨덴 이기면 이케아에서 뭐든”에 베컴 답변은?

임병선 기자
입력 2018-07-07 10:48
업데이트 2018-07-07 10:4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스웨덴을 대표팀 밖에서 응원하는 신계 공격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37)가 잉글랜드 주장이었던 옛 팀 동료 데이비드 베컴(43)에게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기를 제의했다.

둘은 보통 사이가 아니다. 지금까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AC 밀란, 파리생제르맹, LA 갤럭시 등에서 한솥밥을 먹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7일 밤 11시(한국시간) 사마라 아레나에서 열리는 스웨덴과 잉글랜드의 러시아월드컵 8강전이 끝나면 한 명은 웃고 다른 한 명은 울어야 한다.

즐라탄은 “이봐, 데이비드 베컴. 잉글랜드가 이기면 당신이 원하는 이 세상 어디에서든 내가 점심을 살 것이고, 스웨덴이 이기면 내가 원하는 뭐든지 이케아에서 사줘. OK?”라고 적었다. 이에 베컴은 뒤틀어 답했다. “스웨덴이 이기면 내가 몸소 당신을 이케아에 데려가 LA의 새 맨션에 필요한 모든 것을 사줄게”라고 도발했다. 이어 “잉글랜드가 이기면 당신은 웸블리 구장에서 잉글랜드 대표팀의 경기를 지켜봐야 하는데 잉글랜드 유니폼을 입어야 하고 하프타임에는 (그 맛없기로 유명한) 피시앤칩스를 먹어야 해”라고 답했다.

진작 대표팀을 은퇴한 베컴과 달리 즐라탄은 지난 4월 “내가 없는 월드컵은 월드컵도 아니다”라며 겁박했지만 끝내 스웨덴 대표팀 스쿼드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고 자신이 없어도 스웨덴이 월드컵 8강에 진출해 코가 쏙 빠질 만한데도 이번에는 베컴을 상대로 과감한 베팅을 먼저 도발한 것이다. 베컴과 인스타그램 팔로어를 합치면 8100만명이 넘는데 과연 누가 이겨 상대로부터 융숭한 대접을 받게 될지 주목된다.

임병선 선임기자 bsn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