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이패스코리아, 국가기술자격증 교육과정 통합 운영

이패스코리아, 국가기술자격증 교육과정 통합 운영

입력 2018-07-03 09:59
업데이트 2018-07-03 09:5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 (주)이패스코리아가 기존의 이패스짱에서 운영하던 국가기술자격증과 전문자격증을 이패스코리아 사이트에 통합하여 새롭게 개편했다.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 (주)이패스코리아가 기존의 이패스짱에서 운영하던 국가기술자격증과 전문자격증을 이패스코리아 사이트에 통합하여 새롭게 개편했다.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 (주)이패스코리아가 기존의 이패스짱에서 운영하던 국가기술자격증과 전문자격증을 이패스코리아 사이트에 통합하여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국가기술자격증은 고용노동부에서 국가기술자격법령 및 제도 운영을 총괄하며,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검정시험을 시행 및 출제, 관리를 하고 있는 국가기술 자격제도다.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로 구분해 필기시험과 면접시험 또는 실기시험으로 진행된다.

이패스코리아에서는 가스, 건설안전, 산업안전, 공조냉동, 무선설비, 소방설비(기계), 소방설비(전기), 수질환경, 승강기, 용접, 자동차정비, 전기, 정보통신, 중장비운전 자격증 등의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관광통역안내사, 경비지도사, 컴퓨터활용능력, 민간자격증 IoT지식능력검정도 운영중에 있다.

특히 이패스코리아 사이트로 이패스짱의 국가기술자격증 과정을 통합하면서 자격증 교육 카테고리를 더욱 크게 늘려 다양한 부분의 자격증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교육과정을 확인하고 수강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이패스코리아는 이번 통합을 통해 국가기술·전문자격증 15%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와 교육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패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