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패스코리아, 국가기술자격증 교육과정 통합 운영

입력 : ㅣ 수정 : 2018-07-03 09:59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 (주)이패스코리아가 기존의 이패스짱에서 운영하던 국가기술자격증과 전문자격증을 이패스코리아 사이트에 통합하여 새롭게 개편했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 (주)이패스코리아가 기존의 이패스짱에서 운영하던 국가기술자격증과 전문자격증을 이패스코리아 사이트에 통합하여 새롭게 개편했다.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 (주)이패스코리아가 기존의 이패스짱에서 운영하던 국가기술자격증과 전문자격증을 이패스코리아 사이트에 통합하여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국가기술자격증은 고용노동부에서 국가기술자격법령 및 제도 운영을 총괄하며,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검정시험을 시행 및 출제, 관리를 하고 있는 국가기술 자격제도다.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로 구분해 필기시험과 면접시험 또는 실기시험으로 진행된다.

이패스코리아에서는 가스, 건설안전, 산업안전, 공조냉동, 무선설비, 소방설비(기계), 소방설비(전기), 수질환경, 승강기, 용접, 자동차정비, 전기, 정보통신, 중장비운전 자격증 등의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관광통역안내사, 경비지도사, 컴퓨터활용능력, 민간자격증 IoT지식능력검정도 운영중에 있다.

특히 이패스코리아 사이트로 이패스짱의 국가기술자격증 과정을 통합하면서 자격증 교육 카테고리를 더욱 크게 늘려 다양한 부분의 자격증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교육과정을 확인하고 수강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이패스코리아는 이번 통합을 통해 국가기술·전문자격증 15%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와 교육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패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건강나누리캠프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