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롯데캐슬스타, 주상복합 단지 내 상가 분양

입력 : ㅣ 수정 : 2018-06-25 11:25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롯데건설은 해운대 롯데캐슬스타 단지 내 상가를 6월 27일부터 선착순 동호지정으로 일정을시작할 계획이다.
클릭하시면 원본 보기가 가능합니다.

▲ 롯데건설은 해운대 롯데캐슬스타 단지 내 상가를 6월 27일부터 선착순 동호지정으로 일정을시작할 계획이다.

롯데건설은 해운대 롯데캐슬스타 단지 내 상가를 6월 27일부터 선착순 동호지정으로 일정을시작할 계획이다. 해운대 롯데캐슬스타는 지난해 아파트, 오피스텔 906가구 분양 당시 프리미엄까지 형성되면서 분양이 마감된 단지로서 단지 내 상가분양 또한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해운대 롯데캐슬스타 단지 내 상가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48개 점포로서 모두 일반분양 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상가의 위치는 접근성이 좋은 지하철2호선 해운대역과 중동역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운대해수욕장과 인접해 있다.

해운대는 많은 유동인구 및 관광객들이 몰려들고 있어, 상가의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도가 높다. 특히 해운대 롯데캐슬 단지 내 상가는 단지주변 풍부한 배수수요와 더불어 인근지역에 우동3구역 주택재개발사업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미래가치가 높을 것으로 전문가들은 내다봤다.


한편 부동산 전문가들은 문재인정부의 부동산 규제정책으로 인해 아파트 보다 규제가 약한 상가로 관심이 쏠릴 것으로 전망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밴드 블로그

/

서울Eye - 포토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