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서울TV

세계에서 가장 못생긴 개, 과연 어떤 모습일까?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 세계에서 가장 못생긴 개로 선정된 불도그 자자

“누가 누가 더 못생겼나?”

지난 23일 (현지시각) 외신 데일리메일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서 열린 ‘세계에서 가장 못생긴 개’를 뽑는 선발 대회 소식을 전했다.

대회에 참가한 개들은 털이 없거나 다리가 짧거나 하는 등 자신의 독특한 못생김을 뽐내야 했다.

그중에서도 세계에서 가장 못생긴 개로 선정된 주인공은 바로 영국에서 온 아홉 살 불도그 ‘자자(Zsa Zsa)’. 긴 혀를 입 밖으로 축 늘어뜨리며 구부정한 자세로 마치 팔굽혀펴기를 하듯 걸어 다니는 자자를 대적할 상대는 아무도 없었다.

자자의 견주 메간 드레이나드(Megan Brainard)는 상금으로 1,500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167만 원과 우승 트로피를 차지했다.

전년도 우승자 나폴리탄 마스티프 종인 ‘마사’에 이어 자자는 이후 방송에도 출연할 기회도 갖는다.

올해로 30회를 맞는 이 대회는 매년 많은 독특한 외모를 지닌 개들을 소개해 인기를 끌고 있다.

곽재순PD ssoon@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서울신문 www.seoul.co.kr

광화문 사옥: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24 (태평로1가 25) , 강남 사옥: 서울시 서초구 양재대로2길 22-16 (우면동 782) l 대표전화 : (02) 2000-9000

인터넷서울신문에 게재된 콘텐츠의 무단 전재/복사/배포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