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스페인 제라르 피케, 이란전서 갑자기 허리 숙이더니…새 구한 장면 화제

스페인 제라르 피케, 이란전서 갑자기 허리 숙이더니…새 구한 장면 화제

입력 2018-06-22 16:19
업데이트 2018-06-22 17: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지난 21일(한국시간) 러시아 카잔 아레나에서 열린 이 경기가 시작하기 전 스페인의 간판 수비수 제라르 피케(31·FC바르셀로나)가 그라운드에 앉아 있던 새를 들어올려 날려보내는 장면.  FOX 캡처
지난 21일(한국시간) 러시아 카잔 아레나에서 열린 이 경기가 시작하기 전 스페인의 간판 수비수 제라르 피케(31·FC바르셀로나)가 그라운드에 앉아 있던 새를 들어올려 날려보내는 장면.
FOX 캡처
2018 러시아 월드컵 B조 조별리그 2차전 스페인-이란 경기에서 진귀한 장면이 포착됐다.

지난 21일(한국시간) 러시아 카잔 아레나에서 열린 이 경기가 시작하기 전 스페인의 간판 수비수 제라르 피케(31·FC바르셀로나)가 갑자기 허리를 숙였다. 잔디를 뜯는 건가 싶더니 피케가 손을 펼친 순간 믿기 힘든 광경이 벌어졌다.

피케의 손에서 작은 새 한 마리가 나와 날아간 것. 피케는 그라운드 위에 새 한 마리가 내려앉은 것을 발견하고선 조심스럽게 두 손으로 감싸 들어올려 날려보낸 것이다.

비슷한 장면은 전반전이 끝나고 하프타임 때 다시 벌어졌다. 같은 새로 추정되는 새를 이번엔 이스코(26·레알 마드리드)가 발견했다.

이스코는 그라운드 위를 종종거리며 돌아다니던 새를 허리를 숙여 한 손으로 가볍게 잡아 사이드라인 밖으로 보냈다.



스페인은 이날 이란을 상대로 1-0 승리를 거두며 승점 3점을 가져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