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대구 택시기사, 여성 승객에 “몇 번 해봤냐” 성희롱 논란

대구 택시기사, 여성 승객에 “몇 번 해봤냐” 성희롱 논란

입력 2018-06-20 15:54
업데이트 2018-06-20 15:5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택시 (기사와 관련 없음)
택시 (기사와 관련 없음)
대구의 한 택시기사가 10대 여성 승객을 상대로 노골적인 성희롱 발언을 한 영상이 공개돼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18일 페이스북 익명 페이지인 ‘대구를 깐다, 대구 대나무숲’에는 택시 안에서 성희롱을 당했다는 제보와 함께 영상이 올라왔다. 이 영상은 택시에 탑승했던 여성 승객 A(16)양이 17일 직접 촬영한 것이라고 해당 페이지는 전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택시기사는 A양에게 “내가 몇 살 같아 보이느냐”고 묻더니 대뜸 성관계 이야기를 꺼냈다.

그러면서 “네 발 달린 짐승 중 성관계를 가장 빨리하는 게 뭔지 아냐” “자꾸 하다보면 경험이 생겨 시간도 오래 가고 재밌다” 등 성희롱 발언을 이어갔다.

또 이어 “혼자 살아라. ‘엔조이’가 무슨 뜻인지 아느냐. 성관계 하는 거다. 요즘 젊은이들은 ‘×××’라고 하지 않냐”면서 “결혼하지 말고 엔조이 관계를 유지하는 게 좋다”는 등 점점 발언의 수위가 높아진다.

A씨는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약 20분 동안 택시기사 바로 옆에서 이런 발언을 들어야 했다.

A씨는 “기사분께서 성관계 얘기를 꺼내시더니 몇 분 뒤 저보고 ‘처녀막이 있냐’고 물어봤다”면서 “너무 놀라고 무서워서 대답도 못 하고 가만히 있었는데 ‘남자하고 관계 몇 번 해봤냐’면서 계속 물어봤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A씨는 “너무 무서운데 달리는 차 안이라서 안 내려주실까봐 내려달라는 말도 못 했다”면서 “음성녹음을 하려고 했는데 소리가 나서 못 하고, 한참 뒤에 영상을 찍었다”고 밝혔다.

A씨는 택시에 내린 뒤 해당 택시기사를 경찰에 신고했다. 그는 “처음에는 무서워서 신고 안 하려고 했는데 또 이런 이야기를 듣는 승객이 있으면 안 되니까 신고했다”면서 “2차 피해자가 생기지 않았으면 좋겠다. 다들 조심하길 바란다”고도 했다.

해당 영상은 20일 오후 3시 현재 26만회 조회됐고, 5500여개의 댓글이 달렸다. 댓글 중에는 비슷한 일을 겪었다는 여성들의 경험담이 상당 수 있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