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도 놀러 오는’ 순천만국가정원

평균 27.9년… 부처별 최대 13년 11개월차 행복도시건설청 17년 4개월로 가장 빨라 세종시 평균 17.6년… 전남은 28.3년 걸려

대구마라톤에 세계 엘리트급 17개국 160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지자체마다 청년 범위 들쭉날쭉… 인구구조·재정 형

공사 관계자들 “한밤 파쇄석 500t 운반” 스카이칠십이 “금시초문, 말도 안 된다” 인천공항공사 “사실 확인 땐 법적 조치”

“관광·지역경제 활성화”… 지자체들 캐릭터 마케팅

통계청 발표 ‘2020 고령자 통계’ 분석

엄태준 이천시장 당선자 인수위 출범

폰트 확대 폰트 축소 프린트하기

엄태준 경기 이천시장 당선자가 20일 오전 설봉공원 내 도자기 조합 사무실에서 현판식을 갖고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엄태준 당선자 인수위 제공).

엄태준 경기 이천시장 당선자 인수위원회가 20일 오전 설봉공원 내 도자기 조합 사무실에서 위촉식과 현판식을 갖고 본격 출범했다.

‘시민이 주인인 이천시 기획위원회’로 명명한 인수위는 10명으로 구성됐으며 위원장에는 세계화전략연구소 대표이자 경영학 박사인 전형구 씨가 위촉됐다.

위원회는 원활한 인수인계를 지원하고 엄태준 당선자의 정책과 공약을 시정에 반영하기 위한 사전 작업을 수행하게 된다.

엄태준 당선자는 “정책 공약인 엄지정책을 시정에 충실히 반영하고 새로운 이천! 하나 되어 함께 가는 이천, 시민이 주인인 이천시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위촉장 수여가 끝난 후 엄태준 당선자와 위원들은 ‘시민이 주인인 이천시 기획위원회’ 현판식을 갖고, 향후 위원회 활동은 공개적으로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운영할 것임을 밝혔다.

신동원 기자 asadal@seoul.co.kr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블로그

츮  ڶŸ Ÿ&

자료 제공 : 정책브리핑 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