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보령제약, 흉터 없이 깨끗하게 듀오덤

보령제약, 흉터 없이 깨끗하게 듀오덤

김희리 기자
김희리 기자
입력 2018-06-19 17:36
업데이트 2018-06-20 01: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상처 치료와 바이러스 차단, 방수 효과가 있는 습윤 밴드인 보령제약의 ‘듀오덤’.
상처 치료와 바이러스 차단, 방수 효과가 있는 습윤 밴드인 보령제약의 ‘듀오덤’.
여름휴가를 앞두고 야외활동이 많아지면서 안전사고 예방은 물론 응급처치에도 세심한 주의가 요구된다. 상처를 제대 치료하지 않으면 새로운 피부 성장을 방해해 흉터로 남을 수 있다.

보령제약의 ‘듀오덤’은 상처에 적정한 습윤 상태를 유지하는 습윤 드레싱 기능뿐 아니라 바이러스 등 세균의 침입을 막고 괴사 조직의 자가 분해를 증진해 염증기의 강도 및 기간을 줄인다. 또 상처 치유 과정 동안 진피 위에서 ‘가피’(딱지)가 형성되는 것을 막으며 영양분의 이동을 증진시킨다. 증식기 단계에서는 신생 혈관의 형성을, 성숙기 단계에서는 결합 조직의 합성을 촉진해 신생육아조직 즉 새살이 적절히 차오를 수 있도록 하며 정상 조직을 보호하기 때문에 드레싱 제거 시 통증이 감소된다는 것도 듀오덤의 특징이다.

듀오덤은 국내 유일의 트리플(Triple) 하이드로콜로이드 제제로 점성을 높이고 탈수현상을 감소시키는 이수제, 펙틴, 젤라틴 3가지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펙틴은 치유세포의 활동을 증진시키는 산성환경 제공의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 듀오덤은 3가지 성분이 벌집 구조를 이루고 있어 한번 붙이면 최대 일주일 동안 보습 상태를 유지한다. 탁월한 접착력까지 갖추고 있어 오랫동안 보습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방수, 바이러스 차단뿐 아니라, 국내 제품 중 유일하게 ‘주름’ 형태로 되어 있어 무릎, 팔꿈치 등 굴곡 부위에도 접착하기 쉽고, 오랫동안 접착력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따라서 간단한 샤워, 수영과 같은 야외활동 시 사용이 가능하며, 상처로 인한 2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2018-06-20 19면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