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하이플러스카드 “BC카드로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 결제 하세요”

하이플러스카드 “BC카드로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 결제 하세요”

입력 2018-06-15 16:13
업데이트 2018-06-15 16:1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하이플러스카드(대표이사 최승석)는 지난달 28일부터 BC카드를 이용한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 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는 후불카드와 달리 연회비 없이 무료 발급이 가능해 고속도로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통행료 결제 시 카드 잔액이 부족하더라도 자동적으로 충전되는 방식이다. 통행료 미납 걱정 없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며, 자동충전된 금액은 고객의 은행계좌 또는 신용카드로 연계해 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이미 누적 900만 고객을 보유 중이다.

기존 결제방식에서 BC카드가 추가됨으로써 하이플러스카드 자동충전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의 결제방식에 대한 선택의 폭이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하이플러스카드는 이번 BC카드 결제서비스 시행을 기념하며 자동충전카드 신규발급, 자동충전카드 전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자동충전카드 신규발급 고객에게 5,000원, 일반카드를 자동충전카드로 전환해 결제방식을 BC카드로 설정한 고객에게 8,000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것.

그밖에도 자동충전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스피드메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자동차 정비쿠폰북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플러스카드(주) 대표이사 최승석은 “현재 자동충전카드 결제방식은 신한, BC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 앞으로 고객이 자동충전카드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 신용카드사로 결제 서비스를 확대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 결제 서비스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하이플러스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